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광천김 모델 지금까지 나온 놀라운 정체(+직업 모델료 회장아들 소문난 삼부자김)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28.
반응형

광천김 모델 지금까지 나온 놀라운 정체(+직업 모델료 회장아들 소문난 삼부자김)

강다니엘 닮은 '광천김 모델'이 실검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모델은 진짜 이 회사 대표 아들로 밝혀졌습니다.

그럼 현재 그의 직업과 모델료는 얼마나 받았는지 광천김은 어떤회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10월 28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광천김 모델'에 관한 글이 올라와 뜨거운 화제가 됐습니다. 


한 누리꾼이 광천 김 제품 전면에 있는 모델이 가수 강다니엘이라는 친구의 말에 아닌 것 같아 수소문 해봤다면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아이돌 포즈를 하고 있는 준수한 외모의 남성이 담겼습니다. 

그래서 너무 궁금한 누리꾼은 친구들과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 서치해봤지만 나오지 않아 광천김회사에 전화를 하게 됩니다.

누리꾼은 친구들이 강다니엘이라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아닌 것 같았다. 답이 안 나와서 회사에 전화를 했다고 합니다.
이어 회사 측 통화 내용을 공개한 그는 “저희 회장님 아들”이라는 상담원의 말에 웃음을 터뜨렸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이 모델은 금수저를 빗대 '김수저'라 불리며 실제 정체에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이렇게 화제가 되자 김 제조업체 소문난 삼부자 관계자는 2020년 10월 28일 한 언론사에 "'파래 광천김' 모델은 김영태 대표 아들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강다니엘 닮은꼴이라는 말 때문에 화제가 된 것으로 안다. 아이돌 연습생이나 모델 등이 전혀 아닌 그냥 일반인이다.  외국에서 대학을 다니다가 휴학하고 지금은 군 복무 중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소문난삼부자 관계자는 "출시 전에 포장을 두고 제품을 돋보이게 할 만한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없을까 하다가 직원들이 대표님 아들 사진을 넣으면 어떻느냐고 제안을 했다"며 "대표님과 대표님 아들이 이를 받아들여 성사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대표님 아들 사진을 올리고 출시하는 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며 "따로 모델료는 지급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월 처음 샘플이 출시됐으며, 시중에는 9월부터 본격적으로 유통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훈남외모의 회장 아들이 화제가 되자 회사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광천김은 작년 매출 1100억에 당기 순이익은 30억의 어마어마한 성장세를 보여주는 기업입니다. 다만 여기서 광천김 모델은 이 광천김 대표의 아들이 아닌 소문난 삼부자 대표님 아들 이라고 합니다. 소문난삼부자에서 생산하는 광천김이라고 합니다. 

광천김회사랑은 전혀 상관없다고 합니다. 소문남 삼부자는 매출액이 59억, 영업이익 2억 2천만원이 넘는 강소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이에 광천김 모델 인스타그램 주소 (계정 아이디) 등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나, 여기에 대해서는 안타깝게 알려진 바 없습니다. 나이의 경우 20대 초중반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다단계, 10억 연봉 진짜일까?(+수익구조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다단계, 10억 연봉 진짜일까?(+수익구조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다단계, 많이 들어보셨죠? 드라마나 영화 같은데서 흔히 옥장판을 많이 구매하여 지인들에게 정말 좋은 물건이라며 되파는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많은 사람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과연 로또 1등 당첨자는 행복할까요? 다들 이런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TOP 7 (+ 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TOP 7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먼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하여 공개한 후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호적에 빨간줄 정말 그어질까?(+전과자 등본 집행유예 벌금형 벌금)

범죄를 저지르게 되면 호적 빨간줄이 그인다. 라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하지만 전과자가 호적에 빨간줄이 그어져 있는지 확인 해볼 방법이 마땅히 없었는데요. 특히, 취업할 때 어려움이 많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아내 이은해 이주희 실제사진(+인스타 얼굴 신상)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아내 이은해 이주희 실제사진(+인스타 얼굴 신상) 2019년 6월 30일 경기도 가평 용소폭포에 지인들과 함께 놀러간 윤상엽이 익사 사고를 당했습니다. 이후 윤상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