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13.
반응형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릴러 영화 중 꼭 봐야 하는 작품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릴러 영화는 보고있으면 덩달아 긴장되는 점이 매력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중 10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1. 나를 찾아줘

세상 사람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부부.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아내가 감쪽같이 사라집니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 시리즈의 여주인공이었던 유명 인사 아내 에이미(로자먼드 파이크)가 실종되자 세상은 떠들썩해집니다. 한편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은 남편 닉(벤 애플렉)을 범인으로 가리키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데이빗 핀처 감독의 놀라운 연출력이 만나 높은 몰입감과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드러나는 단서들로 인해 남편 닉을 몰아붙이는 과정은 궁금증과 함께 관객들을 숨막히게합니다.

02. 나의 마더

인류가 멸종되며 황폐해진 지구에 놓여있는 하나의 기지. 로봇 엄마가 인간 소녀를 키우는 곳입니다. 서로를 의지한 채 나름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어느 날, 낯선 여성이 기지의 문을 두드립니다. 인류가 멸종된 줄 알았던 소녀는 반가움과 동시에 무서운 감정을 느낍니다. 이내 마음을 열고 자신의 공간을 허용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SF 스릴러 영화입니다. 인류가 멸종된 지구에서 로봇 엄마가 인간 소녀를 돌보는 설정은 정말 신선합니다.  감춰진 진실이 서서히 밝혀지며 몰입감이 극대화되는 작품입니다.

 

03. 버드박스

도심 곳곳에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 어느 날, 그들이 갑작스레 자살하는 소동이 벌어집니다. 그 중심에 임산부 멜라니(산드라 블록)도 보입니다. 잔뜩 겁을 먹고 허겁지겁 도망친 결과, 가정집으로 안전히 대피합니다. 그녀는 그곳에 숨어 있던 사람들과 고통을 나누며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넷플릭스 흥행에 큰 기여를 한 매우 화제가 되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sf스릴러 입니다.

04. 내가 살인범이다.

15년 전,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연쇄살인사건. 끝내 범인을 잡지 못한 채 공소시효가 끝나고,
사건 담당 형사 최형구는 범인을 잡지 못한 죄책감과 범인에 대한 분노로 15년 간 하루도 편하게 잠들지 못합니다.
그리고 2년 후, 자신을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이라고 밝힌 이두석이 '내가 살인범이다'라는 자서전을 출간하고, 이 책은 단숨에 베스트셀러가 됩니다.

국내 스릴러 영화 중 평이 좋았던 킬링타임용 스릴러영화입니다. 가볍게 긴장감을 고조시키기 좋습니다.

05. 미씽

이혼 후 육아와 생계를 혼자 책임져야 하는 워킹맘 지선은 헌신적으로 딸을 돌봐주는 보모 한매가 있어 늘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어느 날, 퇴근 후 집에 돌아온 지선은 보모 한매와 딸 다은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됩니다.  홀로 한매의 흔적을 추적하던 지선은 집 앞을 서성이는 정체불명의 남자와 주변 사람들의 이상한 증언으로 혼란에 빠지고, 그녀의 실체에 가까워질수록 이름,나이,출신 등 모든 것이 거짓이었다는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되며 일어나는 사건입니다.

공효진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소름끼치는 국내 스릴러영화입니다.

06. 허쉬

넷플릭스 영화 허쉬는 청각 장애가 있는 작가 홀로 조용히 지내기 위해 숲으로 들어가지만, 복면을 쓴 살인자가 등장하면서 그녀가 목숨을 지키기 위한 고독한 싸움을 시작하는 내용입니다.

청각장애를 가진 주인공의 심리를 잘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는 작품입니다. 숨죽이며 봐야할것 같은 긴장감이 극적인게 특징입니다.

07. 유전

행복한 4인가족, 주인공 애니의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사건은 시작됩니다. 가족들은 평범하게 할머니의 장례식을 치르게 되는데 그곳에서 자신도 잘 몰랐던  지인들이 참석하며 이상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날밤 , 할머니의 유언장이 발견되는데  이상한 말이 적혀 있죠 " 우리의 희생은 큰 보상으로 돌아온다"라고 말이죠 그러고 일주일... 할머니의 죽음으로부터 시작된 저주로 헤어날 수 없는 공포에 지배당한 가족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공포, 스릴러 장르의 작품입니다.

영화 특유의 분위기가 상당히 공포스럽습니다. 잔잔하게 흘러가다 신선하게 충격받기 좋습니다.

08. 퍼스널 쇼퍼

프랑스 파리에서 쇼핑 상담사로 일하는 미국 여자 모린(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혼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진 그녀는 최근 쌍둥이 오빠의 죽음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의문의 메시지가 날아들기 시작합니다.

올리비에 아사야스 감독은 '영혼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주인공',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의문의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한다'라는 두 가지 설정을 결합하여 미스터리한 전개를 흥미롭게 풀어갔습니다.

09. 언더워터

멕시코의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해변 "파라다이스". 이곳을 찾은 의대생 낸시는 서핑을 즐기던 중 상어의 습격으로 부상을 입고, 근처에 있는 작은 암초로 겨우 피신하게 되었습니다. 해변까지는 고작 200미터지만, 바닷속을 초속 11.3미터로 움직이는 상어가 있어서 돌아갈 수 없게되는데...과연 그녀는 어떻게 될까?

홀로 상어와 사투를 벌이는 낸시와 상어를 보여주면서 핏빛 바다가 되어가는 모습과 만조 때가 다가오는 극한의 상황을 잘 설정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10. 셔터 아일랜드

중범죄자를 저지른 정신질환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이 불가능한 부스턴의 한 병원에서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쪽지를 남겨둔 채 감쪽같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게됩니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과 함께 그곳으로 향하는데...과연 그는 이 엄청난 사건을 잘 해결하고, 자신의 감춰진 비밀까지 알아낼 수 있을까요?

엄청난 반전으로 엔딩 크리딧을 멍하나 바라볼 수밖에 없는 작품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스릴러 영화 10편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스릴러 영화에서 주는 다양한 메세지와 교훈을 찾아보며 감상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런 날엔 이불 속에서 넷플릭스를 보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흥미로운 에피소��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들 넷플릭스를 많이 보고 계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뭘 봐야할지 고민만 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등산 다이어트 효과, 칼로리 소모량 (+ 후기, 등산 꿀팁)

등산 다이어트 효과, 칼로리 소모량 (+ 후기, 등산 꿀팁)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까운 산으로 등산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많은 분들이 즐겨하는 등산, 과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바로가기 (신청서류, 신청기간, 시청자격)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바로가기 (신청서류, 신청기간, 시청자격)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코로나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신청기간��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홍경민 아내 김유나 충격적인 직업 집 위치 아파트 가격(+나이차이 인스타)

홍경민 아내 김유나 충격적인 직업 집 위치 아파트 가격(+나이차이 인스타) 가수 홍경민이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아파트 내부를 공개한다. 서울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진 집 내부 공개에 시청�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