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려드림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BEST 7 (+집콕을 위한 콘텐츠 추천)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1. 1. 12.
반응형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BEST 7 (+집콕을 위한 콘텐츠 추천)

 

넷플릭스는 집에만 있어야 하는 요즘, 가장 좋은 취미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어떠한 콘텐츠를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지금부터 추천하는 외국 드라마 시리즈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미국 드라마 부터 영국 드라마까지,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는 다양한 콘텐츠로 하나의 시리즈를 모두 본다면 집에 있는 시간이 금방 가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넷플릭스에서 추천하는 외국 드라마 best 7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EST 7. 루머의 루머의 루머 / 드라마, 미스터리 (시즌1~4 총 49부작)-네티즌평점 ★7.7

 

친구의 비극적인 자살 후, 미스터리한 일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가슴 아픈 사건들의 중심에 있는 클레이 젠슨의 이야기입니다. 고등학생이 감당하기에는 너무 힘겨운 시간을 보내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시리즈로 미국 10대들의 미스터리한 사건들에 관한 이야기를 시즌별로 각각 다르게 나타내고 있다는 것이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점입니다.

 

 

BEST 6. 프렌즈 / 드라마, 코미디 시트콤 (시즌1~10 시즌별 24~25부작)-네티즌 평점 ★8.9

 

 

뉴욕의 90년대를 담은 2003년도 최고 시트콤 작품 프렌즈는 뉴욕에 살고 있는 여섯 친구들의 좌충우돌 성장기가 맨해튼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엉뚱하지만 또 기발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한 시즌별로 24~25부작을 다루고 있지만, 한 회당 20분 내외의 분량으로 부담스럽지 않아 추천합니다.

 

90년대 당시의 미국을 엿볼 수 있는 연출들과 그 당시의 감성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으로, 평소 하이틴에 관심이 있었거나 90년대의 미국을 동경한다면 꼭 봐야 할 시트콤 드라마입니다.

 

 

 

BEST 5.  브리저튼 / 드라마, 로맨스 시대물 (시즌1 8부작)-네티즌 평점 ★7.4

여기 진실한 애정과 유대감으로 맺어진 브리저튼 가문이 있습니다. 이 가문의 8남매는 영국 런던의 상류사회에서 사랑과 행복을 향한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브리저튼 가문의 장녀 다프네가 런던의 결혼 시장에 들어서면 서부터 시작되는 위트 있는 로맨스 드라마가 펼쳐집니다.

 

이 드라마는 줄리아 퀸의 작품인 동명의 소설 브리저튼이 드라마화로 제작된 작품입니다. 때문에 각 인물들 간의 풍부한 감정들이 잘 묘사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BEST 4.  블랙 썸머 / 드라마, 스릴러 호러 (시즌1 8부작)-네티즌 평점 ★6.2

좀비 아포칼립스물을 좋아한다면 이 작품을 주목해도 좋습니다. 좀비 대재앙이 세상을 덮은 암흑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과 인류의 종말 위기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서로 힘을 모아 살아남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각 챕터별로 주어진 제목에 따라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한 회차당 끝맺음이 다음 편을 보지 않을 수 없게 만들기 때문에, 블랙 썸머를 보려면 팝콘을 챙겨 계속 볼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 썸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외국인들에게도 아랑곳하지 않고 한국어로 말하는 인물인 '선'입니다. 이 인물은 주연이라고 보기엔 어렵지만, 말이 통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당당히 생존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합쳐져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끝까지 재밌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 썸머'를 추천합니다.

 

 

 

BEST 3.   어둠 속으로 / 드라마, 스릴러 (시즌1 6부작)-네티즌 평점 ★7.2

넷플릭스 시리즈의 기대작인 '어둠 속으로'는 태양이 쏘는 광선에 닿는 순간 죽어버리는 기이한 우주 현상이 일어나며 시작되는 재난 스릴러입니다. 태양이 내뿜는 광선을 피해 달아나려면 밤 시간대의 지역으로 계속해서 달아나야만 하게 됩니다. 이때 비행기가 납치되며 탑승한 승객들이 태양에 쫓기고 쫓는 멈출 수 없는 레이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이 작품은 해가 뜨면 죽는다.라는 신박한 소재로 긴박함 넘치는 태양과의 레이스를 보여줍니다. 공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내용으로, 주인공들의 사투와 반전들이 특징인 드라마입니다. 손에 땀을 지게 하는 재난 영화를 좋아한다면 '어둠 속으로'를 추천합니다.

 

 

BEST 2. 기묘한 이야기 / 드라마, 스릴러 (기묘한 이야기 1~3 총 25부작)- 네티즌 평점 ★8.8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는 시즌1이 흥행하자 시즌2와 시즌3까지 모두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시즌4 제작까지 확정되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1983년부터 시즌별로 해를 거듭하며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시즌1에서는 인디애나주 호킨스에서 한 소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며 드라마는 시작됩니다.

 

그 소년의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지역 경찰까지 동원되어 해답을 찾아 헤매다 정부의 일급 기밀 실험으로 태어난 초자연적인 존재와 미스터리의 소녀가 뒤얽힌 기이한 현상들에 휘말리게 됩니다. 이렇게 시작되는 이야기는 시즌1에서 이어져 호킨스를 배경으로 전개됩니다.

 

넷플릭스 흥행 시리즈의 기표인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기에 좋은 드라마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한 회차당 부담스럽지 않은 분량과, 다음 이야기가 기대되게 만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는 어느샌가 빠져들게 만듭니다. 80년대 미국풍 연출 또한 보는 데에 흥미를 더 합니다. 평소 SF를 즐겨본 사람은 물론, 즐겨보지 않았어도 이 작품은 누구든 즐길 수 있기에 추천합니다.

  BEST 1. 퀸스 갬빗 / 드라마, 시대물 (미니 시리즈 총 7부작)- 네티즌 평점 ★8.8

 

 

1950년대 한 보육원에 체스를 두는 데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는 소녀가 체스로 세상을 향해 뻗어가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소녀는 체스가 세상의 전부라고 생각할 정도로 체스에 빠져있고, 곧이어 체스 스타가 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이기고 싶은 소녀는 약에 중독된 자신을 되돌아보지 못하게 됩니다. 체스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체스라는 소재를 잘 이용한 드라마입니다.

 

퀸스 갬빗은 동명의 도서가 원작입니다. 현재 넷플릭스 미니시리즈로 가장 흥행하고 있으며, 체스라는 소재를 통해 한 소녀의 일상을 보여주는 미니시리즈 드라마입니다. 체스뿐만이 아니라 소녀와 관련된 여러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지는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퀸스 갬빗'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의 무궁무진한 외국 드라마 시리즈들을 보며 마냥 지루하지만은 않은 집 생활을 조금 더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되기를 바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넷플릭스가 지루한 일상에 소소

kakaodaum1.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TOP 7 (+ 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TOP 7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먼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하여 공개한 후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다들 주말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요즘은 역시 집에서 넷플릭스를 많이 보실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엔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넷플릭스 작품중에선 다양한 국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외국영화 BEST7 추천드리겠습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영화 7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한국 영화는 특유의 필름 느낌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릴러 영화 중 꼭 봐야 하는 작품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릴러 영화는 보고있으면 덩달아 긴장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