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13.
반응형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런 날엔 이불 속에서 넷플릭스를 보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흥미로운 에피소드! 오늘은 집돌이, 집순이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의 요금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독특하게도 차별화가 되어있습니다.

총 3가지의 요금제가 있는데요! 요금제에 따라 기본 화질부터, 최대 4K 화질까지 달라지게 됩니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인원도 기본 1명 부터, 최대 4명까지 다르기 때문에 이런 차별화를 잘 고려해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잘 선택해야합니다~

아마 넷플릭스를 처음 결제하려는 분들은 어떤 요금제를 골라야할지 고민이 많으실거예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요금제 종류와 가격을 자세하게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의 기본 요금 중 가장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베이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베이식 요금제의 가격은 한 달 9,500원입니다. 화질은 HD 보다 떨어지는 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동시에 접속 가능한 인원은 1명으로 혼자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요금제입니다!

 

베이식 요금제는 화질이 선명하지 않아 추천 드리지는 않지만 혼자서 사용할 분들에겐 부담 없을 요금제입니다~

지인 또는 연인과 함께 사용 가능한 <스탠다드> 요금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베이식관 다르게 2개의 디바이스에서 2명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풀HD (1080p) 화질이기 때문에 영상 시청에도 답답함이 없을 뿐더러 선명한 감상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2,000원이기 때문에 둘이서 나눌 경우 1인당 6,000원!이라는 베이식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커플이나 지인과 단 둘이 이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마지막은 제일 고가의 요금제인 <프리미엄> 요금제입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는 뭉칠수록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 요금제보다 이용 인원은 2배지만 가격은 2,500원 차이밖에 안난다는 점에 집중하셔야합니다!

화질은 또 한번 업그레이드! 풀HD + 4K화질 지원이 되어서 영상미가 중요한 영화감상에 딱 맞는 요금제인 것 같습니다!

무려 이용 인원도 4인이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이용하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14,500원으로 넷이서 부담하면 1인당 3,625원!이라는 저렴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역시 넷플릭스는 뭉칠 수록 저렴해지는 군요! 아무래도 나누는 편이 저렴하기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넷플릭스를 같이 이용할 사람을 구하기도하며 여러 사람이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뭉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요금제 결정을 못했다거나 결제가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한 30일 무료체험도 있으니

무료체험 30일 다 이용하시고 결제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이렇게 다 살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끝내기는 아쉬우니 넷플릭스를 정말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꿀팁을 하나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했다고 가정했을 때

14,500원을 4명이서 이용하면 1인당 3,625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앞서 설명해드렸습니다!

하지만 계정은 5명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동시접속만 4명까지 허용하는 것이지 아이디는 총 5개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파티원 한명을 더 구한다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14,500원을 5명이 나누면 2,900원이라는 세상 저렴한 가격으로 한 달 동안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뭉칠수록 저렴해지는 흥미로운 넷플릭스 요금제를 살펴봤습니다! 나누어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총정리 (+ SKT KT LG)

알뜰폰 요금제 비교 총정리 (+ SKT KT LG)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편의점 알뜰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반 요금제와 다를게 하나 없는��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코로나 1단계 1.5단계 기준-바로가기

코로나 1단계 1.5단계 기준-바로가기 정부는 5월 3일 정례브리핑에서 5월 연휴가 끝난 뒤 5월 6일부터 기존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끝내고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세부 지침�

koreapolicyhelper.tistory.com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바로가기 (신청서류, 신청기간, 시청자격)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바로가기 (신청서류, 신청기간, 시청자격)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코로나 2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신청기간��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등산 다이어트 효과, 칼로리 소모량 (+ 후기, 등산 꿀팁)

등산 다이어트 효과, 칼로리 소모량 (+ 후기, 등산 꿀팁)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까운 산으로 등산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많은 분들이 즐겨하는 등산, 과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지원대상-바로가기(+발급 인강 훈련장려금, 취업성공패키지)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지원대상-바로가기(+발급 인강 훈련장려금, 취업성공패키지) 여러분 국민 내일 배움 카드를 아시나요? 오늘 알려드릴 것이 바로 이 국민 내일 배움 카드인데요. ��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