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20.
반응형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다들 주말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요즘은 역시 집에서 넷플릭스를 많이 보실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엔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히 한국 드라마는 전개가 잔잔하지 않고 중요한 부분에서 끝나니 다음화가 더 궁금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번 빠지면 주말 내내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우리의 주말을 순삭 시켜줄 한국 드라마 TOP10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순서는 순위가 아니며, 최신 작품 위주의 추천임을 참고 바랍니다:)

 

01. 인간 수업 / 드라마, 범죄 (10부작)

학교 안에서는 모범생이지만 학교 밖에서는 영리한 범죄자 생활을 하는 그의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은 같은 반 친구가 그의 위험한 사업에 관심을 갖기 전까지는 완벽했습니다. 학교 안에서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벌어지는 부도덕하고 용납될 수 없는 일을 저지르는 청소년들의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10대들의 돈이면 다 된다는 물질 만능주의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입니다.

 

02. 보건교사 안은영 / 명랑, 판타지 (6부작)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세상! 이상하고 아름다운 안은영의 젤리 세계가 열린다! 주인공 안은영은 10살 때부터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괴물'을 볼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고등학교 곳곳, 어두운 그늘에 괴물들이 숨어있습니다. 그 기이한 힘에 맞서 학생들을 지킬 이는 누구인가, 학교와 학생들은 위험에 처하게 되면서 안은영은 홍인표와 함께 파트너가 되어 '젤리'들을 퇴치해 간다는 판타지 줄거리입니다.

 

귀여운 젤리들이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약간 유치하다는 평이 많지만 CG는 정말 환상적이네요! 요즈 아주 핫한 드라마입니다.

 

03. 스타트업 / 청춘, 성장, 로맨스 (16부작)

한국의  하늘처럼 높은 취업을 위해서 학자금 대출과 부모님의 잔소리를 견디며 성공을 꿈꾸는 스타트업에 뛰어든 젊은이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로 10월 17일 첫방송된 따끈따끈한 신작입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등장인물 이름이 모두 전철역 이름이라 소소하게 재미를 주는군요ㅎㅎ 수지 미모의 감탄하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04. 사생활/ 범죄, 드라마 (16부작)

정신 바짝 차려라.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사생활 공유의 시대, 훔치고 조작하는 데 능한 사기꾼들이 어쩌다 거대한 전쟁에 뛰어듭니다. 국가의 사생활을 밝혀내기 위해서!

서현과 고경표가 주연으로 연기를 합니다. 생각보다 케미가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05. 비밀의 숲/ 범죄, 스릴러 (16부작+스페셜 1부작)

공감 능력을 잃은 검사가 살인 사건을 파헤칩니다. 검사는 열혈 여형사의 도움을 받으며, 수사를 방해하는 부패한 정치 상황에 맞서는 범죄 스릴러!

검찰 내부에 의해 숨겨진 비리를 밝혀내는 스토리로 배두나의 연기가 몰입을 더해주는 작품입니다!

 

06. 도도솔솔라라솔/ 로맨스, 코미디 (16부작)

무일푼이 됐지만, 세상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자체 발광 피아니스트가 시골로 향합니다. 반짝반짝한 새 삶을 시작해 봅시다! 희망을 잃지 않는 사람에게 사랑도 찾아오는 법!

 

우울과 분노와 무기력이 넘쳐나는 시대. 사랑으로 위로받고, 기쁨을 찾아 웃었으면 좋겠습니다.

 

07. 청춘기록 / 로맨스, 드라마 (16부작)

어쩌다 이렇게 됐냐고? 내가 어때서! 배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꿈을 좇는 청춘들. 삶은 고달프고 팍팍하지만 당차게 세상과 맞섭니다. 꿈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기 위해서!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보여줍니다. 요즘은 드라마에 위로받기도 하고 정말 따뜻한 내용입니다.

 

08. 좋아하면 울리는/ 로맨스, 웹툰 원작 (8부작)

누군가 나를 좋아합니다. 그 사람이 나에게 다가오면 알람이 울립니다. 마음을 알려주는 앱 ‘좋알람’의 시대, 힘겹게 살아가는 소녀 조조에게도 풋풋한 사랑이 찾아옵니다. 좋아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시대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인기웹툰 원작입니다.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하면 바로 떠오르는 유명 작품이죠!

 

09. 킹덤 / 흥미진진, 웹툰원작 (시즌2, 6부작)

반역자가 되더라도 조선을 구해야 합니다. 지율헌에 도착한 세자와 그의 심복 무영. 끔찍한 광경을 마주한 그들에게, 의녀 서비가 죽지 않는 괴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극찬을 받고 있는 한국 조선 좀비물입니다! 연기며 연출이며 흠잡을 데가 없는 명작품입니다!

 

10.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로맨스, 도서원작 (20부작)

1,000년을 거슬러 고려 시대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21세기 여인. 궁중의 암투에 휘말리고 여러 황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게 됩니다. 달그림자가 태양을 검게 물들인 날. 상처 입은 짐승 같은 사내, 4황자(네번째 황자) ‘왕소’(이준기 분) 와
21세기 여인 ‘고하진’(이지은 분)의 영혼이 미끄러져 들어간 고려 소녀 ‘해수’가 천 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만납니다.

추천작품 중 가장 오래된 작품이지만 꾸준히 화제되는 작품입니다. 방영 당시도 반응이 좋았지만 최근 들어 다시 역주행하는 작품이기에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TOP10 한국 드라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들 넷플릭스를 많이 보고 계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뭘 봐야할지 고민만 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넷플릭스 작품중에선 다양한 국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외국영화 BEST7 추천드리겠습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영화 7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한국 영화는 특유의 필름 느낌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릴러 영화 중 꼭 봐야 하는 작품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릴러 영화는 보고있으면 덩달아 긴장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런 날엔 이불 속에서 넷플릭스를 보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흥미로운 에피소��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