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려드림

다단계, 10억 연봉 진짜일까?(+수익구조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22.
반응형

다단계, 10억 연봉 진짜일까?(+수익구조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다단계, 많이 들어보셨죠?

 

드라마나 영화 같은데서 흔히 옥장판을 많이 구매하여 

지인들에게 정말 좋은 물건이라며 되파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거예요.

 

다단계는 안 좋은거다.라고만 알고 있지 무엇이 나쁘고 

어떻게 돌아가는 방식인지 모르시는 분 들이 많으실텐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기 위해 다단계 회사에 다녔던 분을 

섭외해 인터뷰를 해보았습니다.

영화에서 보았던걸 생각해보면 다 같이 축하해주고 신입이 오면

"이제부터 우린 가족이다!"  같은 오글 멘트가 떠오르는데 그런건 전혀 아닌가봅니다.

말도 안되는 옥장판 팔고 그런건 옛날 얘기라고 하네요!

 

다단계 회사의 구조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입사를 하게 되면 무조건 두명을 데리고 와야 합니다.

본인이 데려온 두명이 두명을 데려오고 그 두명이 두명을 데려오는 식으로 해서 그들이 말하는

"라인" 이 성립 되는거죠. 

 

이런 식으로 사람을 데려온 후에는 무조건 회사의 제품을 사거나 팔아야 된다고 해요.

밑에 사람이 잘해주면 본인에게 포인트가 들어오니 위에 말했던 "라인"이 많이 중요해보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물건은 치약이나 폼클렌징 같은 생필품, 건강식품 위주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보고 어? 괜찮네 라고 생각하신 분 계신가요? (저요)

쉽게 생각해서 두 명만 잘 데려오면 알아서 해주는게 아닌가 싶지만,

여기에 또 하나의 함정이 있습니다.

 

여기서 왜 두줄 라인을 맞춰야 하는지 이유가 나오네요.

한 쪽에서 80만원을 팔아도 다른 쪽에서 10만원을 팔면 10만원 밖에 못 가져가는

어메이징한 수입구조가 숨어있었네요.

이게뭐람 

 

사람들이 왜 그렇게 다단계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지,

대체 어떤 유혹적인 말들로 설득을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진용진씨가 직접 다단계 업체에 들어가 보기로 합니다.

 

한눈에 봐도 많아보이는 사람들. 젊은 사람보단 대부분 주부나 어르신이라고 합니다.

너무나 혹하는 멘트들..

 

세미나가 끝나고, 바로 다단계 회원이 진용진씨에게 접근해 우리회사는 다단계가 아니다.

생필품은 어차피 사야되니까 가입만 해도 이득이 아니냐, 그런데 돈 까지 벌 수 있다! 라고 얘기를

하며 영업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네트워크 마케팅.. = 다단계)

다단계 회사에서 말하는 성공신화, 정말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산층 처럼 평범하게 돈을 버는 분들도 있긴 하지만, 정말 극소수라고 합니다.

본인만 잘해서 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정착하는 과정이 험난해보이네요.

오늘의 결론 입니다.

 

다단계 회사 잘되는 사람 되긴한다.

하지만 로또 확률이다.

 

좀 더 잘 살아보고자 하는 마음이 발걸음을 다단계로 옮긴거라 생각합니다.

 

나쁘다고 단정지어서 말 할 수는 없지만, 돈을 벌기가 정말 정말 어려운 구조에다

성공한 사람이 몇 안되는 그런 기업.. 과연 믿고 일 하는게 맞는걸까요?

 

다단계의 진짜 문제점은 사람을 잃는거라고 합니다.

소중한 가족 친구에게 내가 돈을 벌기 위해 확실하지 않은걸 권유하는 일,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한가지만 알자. 돈 쉽게 버는방법 없다. 그리고 그 방법이 있다고 한들 생판모르는 사람들 데려다가 가르쳐줄리가 없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 www.youtube.com/watch?v=k_t-33NcuIo&t=142s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많은 사람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과연 로또 1등 당첨자는 행복할까요? 다들 이런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독감백신 사망 너무 수상한 이유 원인(+사상최초 상온노출 신성약품 제약)

독감백신 사망 너무 수상한 이유 원인(+사상최초 상온노출 신성약품 제약) 인천 18세 청소년에 이어, 전북 고창, 대전, 제주, 대구에서 독감(인플루엔자) 백신 접종 후 사망한 사례가 잇따라 발생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TOP 7 (+ 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TOP 7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먼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하여 공개한 후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가격 채널 편성표 (+ 환불 결제 온)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티비 나우 가격, 정책, 편성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스포티비는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채널이죠? 스포티비는 대부분 유명 스포츠 경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윤석열와이프 부인 김건희 충격적인 재산규모 옵티머스 사태(+장모 나이)

윤석열와이프 부인 김건희 충격적인 재산규모 옵티머스 사태(+장모 나이) 라임 옵티머스 사태로 윤석열와이프와 장모가 계속해서 언급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석열은 1961년생 대한민국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