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데이터 마이닝을 위한 천문학적 카탈로그 및 적외선 및 희미한 전파하늘의 통계적 분석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5. 23.
반응형

호주의 망원경 대영역조사(ATLAS) 등의 조사에서 광학 또는 적외선 방사선과 교차 식별된 복잡한 전파원은 통상 개별 선원의 육안 검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그러나 호주의 어레이 경로 세그먼트의 새로운 조사가 수천만 개의 무선 공급원을 탐지함에 따라 이러한 접근법은 더 이상 실행되지 않을 것이다. 확률비 (LR)는 교차 매칭 위치와 접근성, 예를 들어 흐름, 확률 분포와 목록 표면 밀도뿐만 아니라 측정 대상의 추가 데이터도 교차 매칭할 수 있습니다. 본 논문에서는 LR을 이용한 다른 파장의 목록과 함께 전파원을 교대로 식별하는 과정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알고리즘(PYPY-PITHon의 Odvi)을 표시합니다. 저는 그것들을 ATLAS 데이터 배포 3과 SPIZER 기반 다파장 목록에 적용하여 LRPY를 시연하고 제 LR 기본 선택 기준을 사용하여 3,848개의 교차 매칭 소스를 표시합니다. 비록 LRPY가 여러 개의 적외와 무선 소스를 식별할 수 있도록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 중 많은 소스는 내가 식별한 은하 그룹에 의해 상호 작용한다.

 

또한 저는 LRPY를 이중엽 전파원처럼 보다 복잡한 형태학으로 무선원을 선택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지도 조사했습니다. 알고리즘에 대한 이러한 확장은 여러 개의 쌍판 전파 소스를 효과적으로 식별할 수 있는 숙주로 간주됩니다. 이 논문에서 1987년 교차 일치 소스의 하위 집합은 스피처/IRAC 계측기의 모든 네 개 주파수에 사용되는 통량 밀도 값을 가지므로 나는 활성 은하핵(AGN)과 항성 형성을 구별하기 위해 여러 기준을 사용할 수 있다. 저는 936개의 무선 소스(47%)가 레이시와 스턴 AGN의 선택 기준을 충족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치하는 출전 중 295개는 분광 적색 편차를 가지며, 우리는 적외선과 적외선의 유속비 대 적색 편차 비율을 조사하여 이 데이터집에 대한 엘비스 방송-클라우드(RL) AGN 제한 이하의 AGN 선택 기준을 제시한다. 3개의 AGN 선택 기준을 모두 더하면 956개의 교차 매칭 소스를 AGN(16348%)으로 식별합니다. 이 데이터 집합에서 문헌의 다른 결과와 일치하는 저무선 통량 밀도 AGN의 감소분을 가지는 것이 발견되었다. LACY AGN에 대한 쐐기 선택은 MIR[3.6]-[4.8] 대 [4.5]-[8.0], 그리고 그래픽 AGN 암 사용과 관련하여 표시된 완전한 Fusion 데이터 집합에 대해 이미 알려져 있지 않다. 따라서 저는 출력법 관계에 대한 본 논문의 교차 일치된 출처를 분석했지만, 남겨진 AGN 선택에 사용되는 MIR(3.6)-[5.8]-[4.5]-[8.0]의 강보에 대해 AGN 후보 적외선법율 Stern MIR의 색도 기준 [5.8]-[8.0] 대 [3.6]-4.5] AGN 후보 대 교차 일치하는 선원의 적외선 통량 비율은 뚜렷한 연관성이 없다. 우리는 또한 MIR8.0μm와 라디오 1.4의 관계에 대해서도 조사했다.GHz 관계, AGN과 SFG의 차이는 명확하다. 저는 또한 라디오 L1.4GHz와 미르 조명 L3.6μm와 L4.5μm 사이의 관계에 대해서도 조사했는데, 마치 이전 작업에서 상관관계가 있었던 것처럼 말입니다. 그림의 상단 우측 사분면에 보다 고급스러운 빨간색 편진장이 놓여 있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0.3). 스턴과 레이시 AGN이 확인되었을 때 우리는 이 AGN의 대다수가 동일한 사분면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AGN 선택 소스에서는 두 MIR 파장에서 통합에 가까운 기울기를 볼 수 있습니다. 3.6μm의 경우 경사도 m = 1.004 + 0.155, 4.5μm의 경우 m입니다. 답은 0.980+0.153입니다. 연구 내용을 요약하고 연구 결과로서 진행될 향후 작업을 검토함으로써 논문을 요약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