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려드림

도전 골든벨 우승자 근황(+대학교 어디 갔을까?)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29.
반응형

도전 골든벨 우승자 근황(+대학교 어디 갔을까?)

다들 도전 골든벨이란 프로그램 알고 계실 거예요. 저도 부모님과 함께 보면서 문제도 맞추고 우승하는 상상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정작 나갈 기회도 없었지만..)

같은 학생 입장에서 도전 골든벨 우승자는 되게 크게 느껴졌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최후의 1인을 하게되면 장학금과 해외연수를 보내주는 매력적인 우승 상품 때문인 거 같습니다. 한 번씩 "저 사람들은 대학교 잘 갔으려나?"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진용진 씨가 그 궁금증을 풀어주었습니다.

 

한 분은 성균관 대학교 영상학과에 재학 중

 

한 분은 한국외국어 대학교 랭귀지&트레이드학부에 재학 중에 있다고 합니다. 학부 이름조차 공부 잘할 거 같네요

 

두 분이 좋은 대학에 재학 중인건 맞지만 평균치를 내기 위해 다른 골든벨 우승자 분들도 알아보기로 합니다.

 

마침 골든벨 최후의 1인 학생들 모임이 있다고 하네요. 다 함께 모여 어학연수를 갔기 때문에 현재까지 연락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최후의 1인은 최후의 1인인가봅니다. 다들 대학이 화려하네요! 

 

갑자기 분위기 장사의 꿈

 

그런 케이스는 없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실업계 쪽을 제외하면 이 분들 주변에 골든벨 우승자 분들은 서울에 있는 4년제 대학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혹시 이분들하고 주변 분들의 케이스가 아닐까 하고 다른 골든벨 우승자도 찾아가 보았습니다.

 

역시 한국외국어대학교 출신으로 좋은 대학에 재학 중이십니다.

 

다른 골든벨 우승자 분들도 윗 분들과 동일하게 다들 좋은 대학교에 진학 하셨다고 합니다!

 

오늘의 결론 입니다.

도전 골든벨 우승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서울에 있는 4년제 대학교에 진학했다.

 

아무래도 원래 공부나 상식을 쌓는데 관심이 있는 학생들이라 큰 반전 없이 상위권 대학교에 진학을 한 거 같습니다. 

 

도전 골든벨은 1999년 1월 8일에 시작해 2020년 6월 28일에 종영한 KBS의 장수 프로그램 중에 하나로 도전 골든벨의 문제는 대부분이 상식 문제, 각종 일반 상식 및 시사 현안에 대해 파악하는 데에는 꽤 도움이 돼 일반인에게도 인기를 끌었습니다.

 

문제만 푸는 게 아니라 학생들의 개인기, 선생님들이 패자부활전에 참여해 떨어진 학생들을 구하는 등 재미있는 요소도 많았습니다. 이전에는 하와이 어학연수만을 갔지만 후에는 미국 본토까지 확대되었다고 하네요.. 대박

 

도전 골든벨 출신 연예인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한가인 씨의 배화여고 2학년 시절이네요. 당시 전교 석차 5등으로 의대를 희망했다고 합니다.

 

송곡여고 편에 참가자로 출연한 배우 박하선 씨입니다. 당시 도전 골든벨의 MC를 맡고 있던 김보민 아나운서에게 즉석 미모 대결을 대결하는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큰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ㅎㅎ 

 

차은우 씨도 데뷔 직전 도전골든벨에 참여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고 성적 전교 3등에 학생회장 까지 맡은 경험이 있을 정도로 모범생이었다고 하네요. 차은우씨 옆에 스카이캐슬에서 이름을 알린 배우 박유나 씨도 보이네요:) 

 

<오늘의 한줄평 : 역시는 역시다>

 

 

다단계, 10억 연봉 진짜일까?(+수익구조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다단계, 10억 연봉 진짜일까?(+수익구조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다단계, 많이 들어보셨죠? 드라마나 영화 같은데서 흔히 옥장판을 많이 구매하여 지인들에게 정말 좋은 물건이라며 되파는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많은 사람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과연 로또 1등 당첨자는 행복할까요? 다들 이런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광천김 모델 지금까지 나온 놀라운 정체(+직업 모델료 회장아들 소문난 삼부자김)

광천김 모델 지금까지 나온 놀라운 정체(+직업 모델료 회장아들 소문난 삼부자김) 강다니엘 닮은 '광천김 모델'이 실검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모델은 진짜 이 회사 대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총정리(+대장주 Top5)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총정리(+대장주 Top5) 아스트라제네카가 2020년 10월 26일 옥스퍼드 대학과 공동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후보가 고령자와 젊은층 대상 시험에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강훈식 게임 논란 충격적인 과거행적(+민식이법)

강훈식 게임 논란 충격적인 과거행적(+민식이법) 더불어민주당 강훈식 의원이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의 산업통상자원부에 대한 종합감사에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