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려드림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21.
반응형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많은 사람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과연 로또 1등 당첨자는 행복할까요?

다들 이런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로또 1등 당첨자는 거의 다 끝에는 폐인이 된다거나 돈을 흥청망청 다 써버리고 나중에는 오히려 빚을 지는 경우가 생긴다는 이야기가 인터넷상에서 많이 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요? 진용진씨가 알아봤습니다.

 

금액이 클 수록 주변에서 많이들 시달리다 보니 인터뷰를 거부하는 당첨자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진용진씨는 금액이 가장 적은 즉석복권 1등 당첨자 부터 만나보았습니다.

 

가장 처음 만난 즉석복권 1등 당청자는 5억원에 당첨되었지만 세금으로 1억 3천이 빠져나가서 직접 수령한 금액은 3억 6천 정도라고 합니다.

 

진용진씨는 1등 당첨자에게 당첨 이후 일상의 변화를 인터뷰 했습니다.

 

당첨자는 3억 6천을 수령하고 절반은 부모님께드리고 전세집과 차 한대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은 돈으로는 결혼자금을 준비하며 알뜰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모든 사회인이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후 퇴사는 현실에선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로또 1등이 인생을 바꿔주기엔 세상이 너무 험난한 것 같아요.

 

이 분은 당첨이 된 다음에 생활에 변화를 크게 주지 않고 결혼자금으로 알뜰살뜰 챙겼다고합니다.

알뜰하게 챙긴 결과 2017년 04월 로또 당첨 이후 현재까지도 행복하다고합니다.

 

로또 1등 당첨자의 꿈자리도 궁금하실텐데요, 당첨자는 아침 꿈이 좋아서 즉석복권 10장을 구매했다고 합니다.

그 꿈은 평소 좋아하던 가수가 본인에게 금목걸이를 걸어주는 꿈이었다고하는데요, 역시 로또 당첨엔 꿈자리도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당첨 사실을 알게된 당첨자는 잠도 못잘만큼 벅찬 기분을 느꼈다고합니다.

일상에 큰 변화보단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것이 로또 당첨 후 가장 좋은예라고 할 수 있는 것같습니다.

 

그렇다면 비교적 큰 금액의 당첨자들은 어떻게 지내고있을지 10년 전 로또 1등 당첨자를 만나봤습니다.

신변 보호때문에 인터뷰가 정말 어려웠다고합니다. 과연 로또 1등 당첨 후 어떤 변화가 왔을까요?

 

로또 1등 당첨자는 아무리 숨기려해도 주변에서 당첨 사실을 다 알게된다고했습니다.

실제로 주변 지인도 잃고 직장도 잃었으며 절대로 정상적인 생활이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주변에서 연락이 많이 오고 오래도 시달렸다고 하는데요.

 

로또 1등의 당첨자는 당첨 이후로 삶이 굉장히 불행해졌다고합니다.

 

로또 1등 당첨자의 꿈자리는 숫자가 보이거나하진 않고 그냥 아버지가 얼굴만 비춰주고 간 꿈을 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 로또를 사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 날만 딱 만원어치를 자동으로 샀다가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당첨이 안된 사람들은 나라면 잘 쓸 수 있을거라 생각하실텐데요. 실제 당첨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 욕심은 어마어마해서 돈을 계획적으로 쓰는 것은 절대로 안된다고 합니다. 겪어봐야만 알수 있다고 말이죠.

 

로또 1등 당첨자는 그 당시 상황을 이렇게 비유했습니다.

"내 키가 183cm인데 2m짜리 물에서 허우적 대는 느낌, 빠져나갈 수 있을 것 같은데 빠져 나가지 못하는.."이라며 당첨 이후 괴로운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실제로 진용진씨는 자료조사 할 때 불행해졌다는 사례를 쉽게 접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당첨자들은 신변 노출이 무서워서 인터뷰 조차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오늘의 결론]

 

로또 1등 당첨자 대부분의 끝은 불행하다고 합니다.

아직도 잘 살고 있는 경우는, 비교적 적은 금액에 당첨되었거나

다니던 직장을 계속 다니는 등 일상에 큰 변화를 주지 않은 사람들 뿐입니다.

 

 

누리꾼들은 "돈을 담을 그릇이 된사람은 많은돈이 들어와도 관리가됨",  "준비가 안된 큰돈이라는 거겠죠. 원래 큰돈을 만지던사람이아닌이상 큰돈이 갑자기 들어오면 감당이 안되는 그런거 같아요."라는 공감의 반응을 보이고있습니다.

 

로또, 내가 당장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만일의 경우를 위한 당첨금 수령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로또는 1등부터 5등까지 순위가 매겨집니다. 당첨된 등수에 따라 지급받는 방법도 조금씩 다른데요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순위별]


4등, 5등 - 당첨금액이 적은 4,5등은 복권 판매점이나 농협은행 지점에 방문시 수령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당첨금을 수령하기 보단 다시 로또복권을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등, 3등 - 농협은행 각 지점에 방문할 시에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1등- 1등 당첨금 수령장소는 농협은행 본점입니다.

도착 후 안내데스크에 문의하면 은밀하게 당첨금 수령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1~3등 당첨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특히 당첨금이 기본 억이 넘어가는 1등 당첨시엔 농협은행 통장이 필요하다고합니다.

 

다들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으로 확인하기 : www.youtube.com/watch?v=8MLPJCxh9k4&t=16s

 

독감백신 사망 너무 수상한 이유 원인(+사상최초 상온노출 신성약품 제약)

독감백신 사망 너무 수상한 이유 원인(+사상최초 상온노출 신성약품 제약) 인천 18세 청소년에 이어, 전북 고창, 대전, 제주, 대구에서 독감(인플루엔자) 백신 접종 후 사망한 사례가 잇따라 발생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TOP 7 (+ 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TOP 7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먼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하여 공개한 후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가격 채널 편성표 (+ 환불 결제 온)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티비 나우 가격, 정책, 편성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스포티비는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채널이죠? 스포티비는 대부분 유명 스포츠 경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다들 주말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요즘은 역시 집에서 넷플릭스를 많이 보실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엔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윤석열와이프 부인 김건희 충격적인 재산규모 옵티머스 사태(+장모 나이)

윤석열와이프 부인 김건희 충격적인 재산규모 옵티머스 사태(+장모 나이) 라임 옵티머스 사태로 윤석열와이프와 장모가 계속해서 언급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윤석열은 1961년생 대한민국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