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재방송-무료 다시보기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1. 27.
반응형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재방송-무료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이 다양한 장르, 다채로운 분위기로 안방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2020년 11월26일 오후 TV조선에는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콘서트’가 방송됐으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TOP6는 파스텔톤의 슈트를 갖춰 입고 '날 보러 와요'를 흥겹게 부르며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정동원은 노래 중간 리듬에 맞춰 트로트가 아닌 랩을 선보여 큰 환호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어 TOP6는 '영일만 친구'로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노래 중간 영탁-임영웅, 정동원-장민호, 김희재-이찬원은 두 사람씩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습니다. 오프닝 무대를 마친 뒤 정동원은 "다시 만나게 돼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라며 "삼촌, 형들과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끝까지 재미있게 봐달라"라고 관객들을 향해 인사했습니다.


이어 TOP6는 솔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먼저 임영웅은 다정한 음성으로 '바램'을 열창했으며, 영탁은 감성을 듬뿍 담아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불렀입니다. 이찬원은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만들어준 '진또배기'을 구성지게 노래했습니다.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의 결승곡인 '누가 울어'를 훌륭하게 가창했습니다. 김희재는 '돌리도'와 '꽃을 든 남자'를 부르며 화려한 골반 댄스를 선보였으며, 장민호는 '상사화'를 열창했습니다.


다음은 장민호, 김경민, 노지훈 등이 속한 트롯신사단의 무대였습니다. 이들은 안무를 곁들여 '빗속의 여인', '낭만에 대하여'를 멋지게 소화했습니다. 트로트가 아닌 무대들도 시선을 모았습니다. 임영웅은 드라마 '쾌걸춘향'의 유명 OST인 '응급실'을 훌륭하게 불렀으며, TOP6는 다함께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를 색다른 느낌으로 가창했습니다. 

이날 검은색 벨벳 재킷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감미로운 음색으로 '히어로'를 열창했습니다. 그의 탁월한 가창력에 빠져든 팬들은 환호 대신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습니다. 이어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다"라고 인사한 임영웅은 "너무 뵙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을 가까이서 보면 심장이 떨리고 두근두근한다"라며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곡해 무대를 이리저리 휘젓고 다녔입니다.


한편 지난 4일 발매된 임영웅의 새 싱글앨범 '히어로'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원 강자'의 저력을 과시했습니다.


이외에도 이날 공연에는 '찐이야', '강원도 아리랑', '파트너', ‘18세 순이’ 등 흥겨운 무대가 쏟아져 안방 팬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한편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콘서트’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린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중 13일과 14일 공연을 녹화해 방송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재방송

미스터트롯 TOP6 서울앵콜 콘서트는 재방송을 많이 해줄것으로 보입니다.

궁금하실때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편성표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broadcast.tvchosun.com/onair/schedule/week.cstv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무료다시보기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는 쿠쿠티비에서 검색 또는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다시보기 가능하니 우리의 히어로들을 다시보고 싶으신분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tv조선 새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가 첫방송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신동엽과 김원희가 MC를 맡아 진행된 관찰예능 

koreapolicyhelper.tistory.com

 

 

2020한가위대기획대한민국어게인나훈아 다시보기-바로가기(추석특집, 풀버전 무료보기)

2020한가위대기획대한민국어게인나훈아 시보기-바로가기(추석특집, 풀버전 무료보기> 맨아래로 내리시면 링크 있습니다.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가 역대급 

koreapolicyhelper.tistory.com

 

 

2020 트롯 어워즈 재방송 다시보기 생중계 실시간-바로가기 (송가인 임영웅)

‘한국 대중음악 100년, 트로트 100년’을 기념한 대축제가 펼쳐집니다. 추석 당일인 10월 1일 밤 8시부터 TV조선을 통해 생방송되는 ’2020 트롯어워즈'다.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가 특별 출연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 시청률(+반응)

"여러분, 지금부터 저는 세월의 모가지를 비틀어서 끌고 갈 겁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마음이 돼 주셔야 합니다. 준비됐죠∼?" 가황(歌皇) 나훈아가 화면 너머 관객에게 묻자 함성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고장난 벽시계 원곡자 정체(+작곡가, 가수, 가사)

고장난 벽시계 원곡자 정체(+작곡가, 가수, 가사) 가수 나훈아가 '고장난 벽시계'를 열창하면서 원곡자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훈아는 2020년 10월 3일 방송된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