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대표 직업 집안 재산 아이 인스타(+트러블월렛 매출 집가격)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6.
반응형

박은영 아나운서 남편 김형우 대표 직업 집안 재산 아이 인스타(+트러블월렛 매출 집가격)

여러방송에 박은영 아나운서와 그의 남편이 나오면서 박은영 아나운서의 남편 김형우의 직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박은영은 1982년생 그의 남편 김형우는 1985년생입니다. 3살 연하인 김형우는 트래블월렛 서비스 운영사인 모바일통 대표입니다. 모바일통은 중소벤처기업부 '아기유니콘사업'에 선정돼 누적 투자유치액은 10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형우는 삼성자산운용 등에서 8년 이상 외환 운용 경험을 축적한 뒤 트래블월렛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트래블월렛은 모바일 환전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둘은 2020년 10월 6일 아내의맛에서 첫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습니다. MC가 김형우에게 “박은영의 어떤 점에 반했느냐”고 물었고 박은영은 “반하지 않았다”고 대신 대답을 전했습니다. 이어 “박은영 씨가 그럼 매달린거냐”는 물음에 “그랬다고 하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박은영은 “남편은 제가 아나운서인지도 모르고 소개팅에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김형우 또한 “아나운서인줄만 알고 나갔다. 뉴스하시는 분이구나 정도만 알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명수는 “그래서 어떤 점에 반했느냐”고 재차 물었지만 김형우는 “시간을 좀 달라”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내 “예쁘면 성격이 나쁠 것 같지 않나. 근데 너무 착하더라. 착한 척 하는 줄 알았다. 그래서 계속 의심했다. 4~5개월 보니 이 사람이 착한 척 하는 게 아니라 진짜 착했다. 그래서 살아보자 싶었다”고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아내가 결혼 압박을 많이 했다. 본인이 나이가 있으니 간 보지 말라고 하더라. 만난 지 7개월 만에 2세 얘기를 했다”고 말해 주위를 술렁이게 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 3살의 연상녀 연하남 커플로 지난 2019년 9월 결혼한 이후 현재 임신 6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 미술사학 출신으로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입니다.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후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쳤습니다. 2016년 7월 25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는평일 저녁 KBS 뉴스타임 앵커로 첫 뉴스 진행을 하게 됐습니다. 같은 해 2017년 5월 21일부터 2017년 9월 1일까지는 KBS 아침뉴스타임을 진행했으며 2013년부터 진행한 '당신의 아침 박은영입니다'가 종영되었습니다.


2018년 1월, 고대영 前 사장이 해임된 이후 아나운서 43명이 2014 ~ 2016년 회사 승인 없이 384회에 걸쳐 영리 목적의 외부행사 등에 사회자로 나서 사례금 8억7000만원을 받았다는 이유로, 선배 아나운서 윤인구 등 아나운서실 소속 18인과 함께 정직 2월 처분의 징계를 받았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 '여의도 엘레지'란 음원을 자신의 프로인 2017년 10월 12일 금요일 아침 '박은영의 FM대행진'에서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그러던중 2020년 2월 KBS를 퇴사했습니다.

현재 근황은 2020년 4월 아이오케이컴퍼니에 계약하고 본격적인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면서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남편과 함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년 9월에 결혼했기때문에 신혼 마지노선인 1년이 경과하기전에 아내의 맛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둘의 신혼집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둘의 집 위치와 가격은 어마어마 합니다.

박은영 김형우의 신혼집 위치는  대치동 동부 센트레빌로 가격은  지난 6월 해당 아파트의 145㎡ 평형은 38억5000만원에 팔렸으며, 전세가는 20억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치동 부동산에 입지하기 위해서는 웬만한 수입으로는 쉽지 않습니다. 대출 자체를 10억을 받더라도 이자감당능력이 있어야 하기때문입니다. 대출없이 완사입했다면 진정한 능력자일 것입니다.  살고 있는 층수를 보았을때도 로얄층으로 보입니다.


투자유치액 100억 금융사업가인 영앤리치 남편 스타트업 인데 고객의 돈을 운용한다는 것이며 수익을 남겨야하는 극도의 스트레스가 있을 것인데 박은영아나운서가 kbs의 여자전현무라고 하니까 아마 남편도 성향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방송에 같이 나오는 이유로는 투자유치를 받아야 하는 남편 입장에서는 이번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림으로써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칫 잘못하면, 기존의 고객 예탁이나 투자금 마져도 인출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방송이 가지는 양날의 검이다. 방송에서 노출되는 언행이 날것일때 나타나는 장단점 말입니다. 
방송이후  시즌이 끝나고 나서 영역확장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기대됩니다.

 

박은영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www.instagram.com/parkann0715/

 

 

권도운 커밍아웃 폭로한 이유(+홍석천 인스타 나이 프로필)

권도운 커밍아웃 폭로한 이유(+홍석천 인스타 나이 프로필) 트로트 가수 권도운이 가요계 최초로, 지난 2000년 배우 홍석천에 이어 무려 20년만에 두번째 게이로공식 커밍아웃해 큰 화제가 되고 ��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북피살 공무원 아들 문재인에게 보낸 충격적인 편지 내용(+빚 분향소 연평도)

북피살 공무원 아들 문재인에게 보낸 충격적인 편지 내용(+빚 분향소 연평도) 2020년 9월 22일 서해 연평도에서 북한군에 피격돼 숨진 공무원 A씨의 친형 이래진 씨(55)가 5일 밤 A씨의 친아들 B군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우리말공인인증고사-바로가기 (+한글날 도전, 정답, 등급)

우리말공인인증고사-바로가기 (+한글날 도전,정답) '우리말 인증고사' 내 점수는 몇 점일까? 574번째 한글날 기념 퀴즈에 관심 폭주되고 있습니다. KBS에서 제 574번째 한글날을 기념해 만든 '��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홍구 방광암, 말단 비대증 충격적인 현재 몸상태 (+부인, 탈모, 가짜 사나이)

홍구 방광암, 말단 비대증 충격적인 현재 몸상태 (+부인, 탈모, 가짜 사나이)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가짜 사나이 2기에서 막내 교관 덱스와 기합 대결을 하며 엄청난 임팩트를 �

koreapolicyhelper.tistory.com

 

 

LH 신혼부부 전세자금 주택 조건 및 서류, 신청방법 간단 정리 (+꿀팁, 대출, 재계약)

LH 신혼부부 전세자금 주택 조건 및 서류, 신청방법 간단 정리 (+꿀팁, 대출, 재계약)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LH 신혼부부 전세자금 주택 대상 및 서류, 신청기간과 방법에 대해 �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