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성인배우 이수 나이 출연작 프로필(+인스타)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2. 4.
반응형

성인배우 이수 나이 출연작 프로필(+인스타)

 

언니한텐 성인배우 이수가 출연해 성인배우로써의 고충을 털어놨다

언니한텐 성인배우 이수, 연기 자부심과는 별개로 사람들 반응 다르다고 고민토로

3일 방송될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성인 배우 이수가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배우 이수는 언니들에게 일과 결혼에 대한 조언을 구했다고. 이수의 연기 경력은 어느덧 4년차. 이수는 일에 대한 욕심과는 다르게 사람들의 반응은 생각과 달랐다고 토로했습니다.

특히 이수는 "전 남자친구가 다정한 사람이었는데 제가 성인 배우라는 걸 알고 무섭게 돌변했다"라고 털어놨입니다. 배우 이수는 남자친구가 했던 폭력적인 언행들이 상처가 되었노라고 전했고, 이를 들은 언니들은 충격에 휩싸이고 말았습니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이수는 당시 상황에 대해 "내가 대기업에 다니는 남자친구를 만나서 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프리랜서 배우로 소개했고, 남자친구의 지인들과도 친해졌습니다. 그러던 중 남친의 친한 형이 있었는데 인터넷에서 제 포스터를 봤다고 하더라. 남자친구는 역겹입니다. 천박합니다. 너한테 많은 걸 걸었는데 네가 내 인생을 망쳤다고 말하더라.

다행히도 이수는 현재 좋은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수는 "지금은 내 일을 이해해 주는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다"라고 밝힌 뒤 남자친구와 결혼 이야기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내심 좋기도 하면서 걱정이 앞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수는 "내 인생에서 결혼을 포기해야 하는 것은 아니겠느냐"라는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성인배우 이수는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에 대해 "남자친구가 많이 노력을 해서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당시 날 천박하게 느낀다면 욕을 하고 나가도 좋다고 말했는데 남자친구가 저도 배우라며 인정 해주었습니다.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과 결혼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지금의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수를 힘들게 하는 것은 다름 아닌 주위의 시선. 이수는 미래를 생각하면 내 자식들까지 걱정이 된다며 눈물을 보였고, 이를 본 언니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수는 주변 선배들이 결혼을 한 사람도 있고, 실제로 직업 때문에 돌아온 케이스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전문가는 이수에 대해 "결혼은 혼자 하는게 아닙니다. 둘이 하는 거입니다. 이수님이 할 일도 있겠지만 남편이 해야 하는 일도 분명 있습니다. 이수님의 직업을 오롯이 이해하고 받아들여야 한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이영자 역시 "성인배우도 결혼할 수 있다고 봅니다. 성인배우가 문제가 아닙니다. 결혼에 대해 저자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결혼에 대한 선택권은 이수씨한테도 있습니다. 전에는 이상한 놈을 만났던 거입니다. 모든 남자가 다 그렇게 생각할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조언했습니다.

성인배우 이수는 누구? 출연한 작품만 74점...배태랑 성인배우

배우 이수 나이는 29세. 올해로 4년차 성인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얼마전 차오름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활동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무려 74편의 영화에 출연했을 만큼 업계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배우. 또렷한 이목구비와 하얀 피부가 눈에 띄는 베태랑으로 '나는 야한 여자','우리 누나의 첫경험','사촌 누나와 동거','어린 처형'이 대표작입니다. ​

스튜디오에 등장했던 이수는 성인배우가 된 계기로 "처음부터 성인 배우가 되려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저예산 성인 영화로 데뷔를 했었는데 그때 노출신과 배드신이 있었습니다. 그때 큰 마음을 먹고 했었는데 그 이후로는 성인 영화 쪽으로만 풀렸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수는 처음에는 주눅이 많이 들었지만 일을 하면서 잘 하고 싶은 마음에 욕심이 생겼다고. 이후 이수는 점점 업계에서 인정을 받는 성인 배우로 성장했습니다. 성인배우 이수의 설명에 의하면 열악한 환경 때문에 1년 이상 버티지 못하는 배우들이 많다고. 이러한 길을 무려 4년을 해온 이수는 정말 대단한 배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직업때문에 결혼을 고민하는 이수에게 언니들은 진심어린 응원을 아끼지 않았고, 배우 이수는 "정말 잘 나왔다 싶습니다. 당당해지고 싶어서 나온 거였습니다.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수 출연작입니다. 

이수는 그동안 '음란기생', '음란과외' '티켓다방', '여관발이' '첫경험', '옆집 아가씨', '어린 처형2', '막내 형수', '야한목소리-쏠리네', '변강쇠 vs 어우동', '맛있는 섹스 은밀한 동거' 주말오후 6시의연인, 나는야한여자, 우리누나의 첫경험, 사촌누나와 동거, 오바는음식은 가려도 여자는 안가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아래는 성인배우 이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queen_leesu/

 

2020/12/04 - [일상이슈] -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이경호 너무 수상한 사망이유(+옵티머스 사건)

2020/12/04 - [일상정보] - 이상형 탐구 능력 사진 원본(외면영역 내면영역) -바로가기

2020/12/01 - [그것을 알려드림] - 손금기계와 사람이보는 손금은 결과가 같을까?(+손금 보는법, 부자손금)

2020/11/29 - [일상이슈] - 동물농장 짜장이 처음 발견당시 너무 끔찍한 모습(+가해자 신상 수술결과 한재웅 청원링크)

2020/11/07 - [그것을 알려드림] - 목사님 스님은 어떻게 돈을 버는걸까? (+ 목사님 현실 헌금 시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