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상형 탐구 능력 사진 원본(외면영역 내면영역) -바로가기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2. 4.
반응형

이상형 탐구 능력 사진 원본(외면영역 내면영역) -바로가기

최근 온라인에서 이상형 탐구능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상형 탐구능력은 외면과 내면 영역으로 나뉘어서 자신의 이상형과 가까운 사람을 체크하면 되는데요~! 아래 원본 사진 4장을 드릴테니 시간되실때 인쇄해서 가지고 체크해봐도 재밌을것 같습니다!

 

이상형 탐구 능력 인증시험(ETNI) 검사지 외면영역 나는 이런사람이야

이상형 탐구 능력 인증시험(ETNI) 검사지 외면영역 나는 이런사람이야 검사지 입니다. 체크리스트의 종류는 머리길이, 얼굴상, 키, 체형, 피부, 눈, 입술, 손크기, 인상, 옷스타일, 나이, 지역, 친구관계, 커밍아웃, 성격, 리드  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모습을 한껏 상상하며 체크하시면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하네요!

 

이상형 탐구 능력 인증시험(ETNI) 검사지 외면영역 나의 그녀는?

이상형 탐구 능력 인증시험(ETNI) 검사지 외면영역 나의 그녀는? 검사지 입니다. 체크리스트의 종류는 머리길이, 얼굴상, 키, 체형, 피부, 눈, 입술, 손크기, 인상, 옷스타일, 나이, 지역, 친구관계, 커밍아웃, 성격, 리드  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의 모습을 한껏 상상하며 체크하시면 효과가 배가 된다고 하네요! 

 

이상형 탐구 능력 인증시험(ETNI) 검사지 내면영역 나의 연애는?

이상형 탐구 능력 인증시험(ETNI) 검사지 내면영역 나의 연애는? 검사지 입니다. 연락텀, 상황보고, 데이트비용, 취미, 1순위, 일/데이트, 연애스타일, 스킨십, 음주, 흡연, 매너, 데이트텀, 신분, 기념일, 만남, 카톡말투, 선호하는 연락, 위로스타일 로 질문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인쇄해서 형광펜으로 칠하면서 서로 테스트 해봐도 좋고, 패드나 스마트 폰으로 체크해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이것도 이상형 취향표인데요. 위의 ENTI 검사지 보다 더 자세한 항목들이 있어요.

 

 

<번외 재미난 이야기>

나는 왜 애인이 없는가

영국 워릭대의 수학자 피터 배커스는
3년 동안의 솔로 생활을 견디다 못해
"대체 왜 내게 여친이 없는 건지"
그 이유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탐구 과정을
연구 레포트로 작성했는데..

실제 연구 제목이
“왜 나는 여친이 없을까?”
(Why I Don’t Have a Girlfriend)
ㅋㅋㅋㅋ

자, 이 괴짜 수학자에게
여친이 없는 진짜 이유는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세상의 절반이 여잔데

외로움에 사무치던 수학자 배커스..
맘에 쏙 드는 운명의 짝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늘 친구들에게 이런 소리만 듣기 일쑤였죠.

"잘 찾아봐!
세상에 괜찮은 여자가 얼마나 많은데?"

그래서 그는 일단
수학자답게 접근해보기로 합니다.

자신이 살고 있는 런던에서
‘자기 이상형을 만나게 될 확률’
먼저 계산해보기 시작한 거죠.

만약 하루에도 몇 번씩
그런 여성들을 마주치고 있었다면
자신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걸 테니까요.

자, 그럼 이 수학자가 집을 나섰다가
자신의 이상형과 딱! 마주치게 될 될 확률,
한번 계산해볼까요?

 

절망의 연속

배커스의 이상형은
다음과 같은 사람이었는데요.

별로 까다롭지 않군.. 하다가
마지막에 매-우 까다로워지는군요..ㅋㅋㅋ
(여성 20명을 만나면
그중 1명 정도가 본인 스타일이시라고..)

자, 그럼 이 조건에 해당하는
여성들의 비율을 계산해서 모두 곱하면
다음과 같은 공식이 나옵니다.

그 결과 값은 바로...
“0.0000034”

헐…
거의 0에 가까운 확률이네요.

대략 백만 번 정도 외출해야
딱 맞는 이상형을
세 번 정도 마주칠 수 있다는 거죠.

이 정도면... 배커스에겐
두가지 옵션이 있겠네요.

1. 눈높이를 낮춰서 확률을 높이거나
2. 이상형 찾으러 더 열심히 돌아다니거나

마냥 기다려선 전혀 가망이 없겠어요.

 

웃고 넘기면 좋지만

재미있고 웃기는 연구라
가볍게 소개해드렸지만
여기서 우리가 꼭 짚고 넘어가야 할 게 있어요.

내가 원하는 조건에 딱! 맞는 사람과
운명적으로 만나게 될 확률.
정말 외계인 만나는 것만큼 어렵다는 겁니다.

 

특히 “외롭다”고 노래를 부르면서도
운명적인 만남만 기다리는
자칭 ‘운명론자’분들!

운명 기다리다가 늙어 죽어요.
백만 번 외출해야 딱 3번 만난다고요.
기억하세요! 백만분의 3!!!

그러니 정말 기다리지만 말고
만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다 찾아봐야해요.

하다못해 의사가 이상형이라면
병원 앞이라도 거닐어보고,
주위에 적극적으로
‘광고’(?)라도 해보라는 거에요.

아니면 눈높이를 낮추고
원하는 조건들을 줄여서 확률을 높이던지요!

 

관상테스트 주소 이용방법 (+ MBTI 비교유형 궁합 인공지능이 알려주는 내 관상)

관상테스트 주소 이용방법 (+ MBTI 비교유형 궁합 인공지능이 알려주는 내 관상 유튜버 조코딩이 제작 도움을 준 '관상 테스트'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급증으로 사회적거

speedsalgoo.tistory.com

 

 

꽃 테스트 주소 이용방법 (+ MBTI 비교유형 궁합 총정리 lu42)

꽃 테스트 주소 이용방법 (+ MBTI 비교유형 궁합 총정리 lu42) 올 상반기에 유행했던 MBTI에 이어 꽃으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인 '꽃 테스트'가 새롭게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speedsalgoo.tistory.com

 

 

손금기계와 사람이보는 손금은 결과가 같을까?(+손금 보는법, 부자손금)

손금기계와 사람이보는 손금은 결과가 같을까?(+손금 보는법, 부자손금) 손금어플도 있고 손금보는기계도 있는데 사람에게 손금을 보는것과 결과가같을까요? 우리가 길을 가다가 보면 번화가에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왜 초록색 고추장은 없을까?(+안파는 이유, 단가)

왜 초록색 고추장은 없을까?(+안파는 이유, 단가) 고추장은 왜 빨간색 밖에 없을까요? 누구나 고추장하면 빨간색으로 된 장이 떠오르실거예요 고추를 생각하면 매운 빨간색이 생각나는데요. 근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놀이기구 조종석은 어떻게 생겼을까?(+직접해봄 조종석 디스코팡팡)

놀이기구 조종석은 어떻게 생겼을까?(+직접해봄 조종석 디스코팡팡) 우리가 놀이공원에 가서 놀이기구를 탈 때마다 예를 들어 바이킹을 탄다고 하면 조종하시는 직원분이 "여러분들 이제 더 높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수능점수가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수능 만점자 근황 인터뷰 수입)

수능점수가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수능 만점자 근황 인터뷰 수입) 옛날부터 공부를 안 하면 더울 때 더운 곳에서 일하고추울 때는 추운 곳에서 일 한다라는 말을 많이 하죠? 과연 수능 점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