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천체하늘의 변환기반과 전환기간에 대해서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5. 27.
반응형

 

본 글에서는 영상(지형)에서 이상 징후를 감지할 수 있는 기하학 기반 기하학적 변환을 구현하기 위한 몇 가지 개선을 제안합니다.

이 모델은 이데올로기가 알려져 있지 않다고 가정하고, 상대적으로 희귀한 표본만이 교육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늘의 이상 현상을 감지하기 위해 필터 기반의 새로운 변환을 도입하고 물리적 특성을 강조하여 실제 물체와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차별할 수 없는 컨버전스 쌍을 찾기 위해 수정된 선택 전략을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수신자의 AUROC 곡선 아래의 면적이 개선되어 정확한 표현과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모델들은 고밀도, 히트, 위키, 인스턴트 인프라(ZTF)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천문학적 영상을 테스트합니다. 최적의 HITTS 모델은 평균 99.20%, ZTF 평균 91.39%를 받았습니다. 통계적으로나 실제적으로, 그들은 모두 초기 글로벌 변환 알고리즘과 기준선을 개선하고 심층 베이스 학습 방법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나의 지지 벡터 기계라고 보면 됩니다.

 

뉴턴은 지구의 자기 축이 摆자처럼 회전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것은 지구 세척 운동이라고 불리고 그것은 26,000년의 순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의 자기 축 기울기가 반드시 일정하지는 않지만 41, 2000년마다 21.5도와 24.5도 사이를 이동한다.

지구의 자속은 고정된 것이 아니다. 현대 과학에 따르면, 지구의 회전 속도는 점점 낮아지고 있다. 1963년, 미국의 고생물학자 존 웰스는 산호 화석의 성장선을 계산하기 위해 10억년마다 2초씩 증가하였다.

2016년 영국 왕립아카데미지가 발표한 동양천문기록 분석에 따르면 낮의 길이는 평균 100년에 0.018초씩 늘어 상승세를 면치 못했다.

2018년 지구 및 행성 뉴스에서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지구의 자기축 위치는 100년 동안 연간 약 10.5km의 속도로 이동했다. 이와 같이, 지구의 자축은 변화하는데, 달의 인력과 그 반응의 대양, 그리고 그 내부의 지구투의 크기 때문이다.기, 자기 속도가 느려집니다. 지구의 자력 회전은 변하지 않는다. 지구의 대기궤도도 약 1002000년으로 바뀌었다.

20세기 초 세르비아 지질물리학자 미란코비치는 지구의 빨래 운동, 지구 자축각의 변화, 전기 곡선의 궤도 변화, 북반구로 들어가는 빛의 주기적인 변화, 그리고 빙하의 원인 등을 주장했다.얼음입니다.

지구의 운동은 지구 내부의 구조와 주변 물체 사이의 상호작용에 의해 끊임없이 변화하여 지구 환경의 변화를 일으킨다. 따라서, 지구와 우주를 이해하는 것은 문명의 작동에 있어 중요합니다.

 

 

이탈리아의 우주기상과학 현황과 전망

이탈리아 팀은 우주와 지상에서 많은 우주 기상 관측에 참여하여 관련 현상의 자연과 진화 지식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일기예보와 현재 상영 중인 모델 이벤트는 국내 및 국제 표준에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