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청량리 전통시장 화재 청과물시장 (+원인)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9. 21.
반응형

2020년 9월 21일 오전 4시 30분께 부터 서울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서 불이 나서 진화중입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추석을 앞두고 상인들의 큰 피해가 예상됩니다.


2020년 9월21일 오전 4시 32분께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서 점포 10여개가 불에 타고 있다는 신고가 들어와 소방 당국이 진화 중입니다.


오전 7시 현재 10여개의 점포가 소실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는 총 67개 점포가 장사하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소방 당국은 대응 2단계를 이날 오전 4시54분 발령하고 현장에 인력 129명과 소방 차량 33대를 동원해 불을 끄고 있습니다.


불은 청과물시장 내 냉동창고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소방서 관계자는 "추석 명절 대비 상품이 다량 적재돼 있어 진화에 장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 화재로 인해 왕산로 (청량리역 → 경동시장) 2개차로, 왕산로 (경동시장 → 청량리역) 1개차로 차단해 출근길 정체가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아침 출근길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중교통이나 우회도로를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다행히 아직까지 인명피해는 없다고 합니다.동대문소방서 상황실은 "인명피해는 확인 되지 않았고, 창고 쪽에서 화재가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청과물시장은 도매 상인 등이 있어, 새벽부터 문을 열고 상인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한 언론사와 전화통화를 한 한 상인은 "과일을 보관하고 작업을 하는 창고에서 불이 난 것"이라면서 "처음에 소화기를 들고 불을 끄려고 했지만, 규모가 꽤 커서 끌 수 없었다. 한 차례 진화됐다가 다시 불이 살아났다"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상인은 "상인들은 대부분 대피했고 창고 접근이 통제된 상태에서 진화 작업을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큰문제없이 잘 진화됐으면 좋겠습니다.

2020/09/17 - [일상이슈] - 박성준 국회의원 충격적인 안중근 발언에 난리난 반응(+프로필 )

2020/09/17 - [일상이슈] - BJ엉두 BJ케이 충격적인 옷벗기기 성추행 폭로(+만만, 오뀨,세야,아효)

2020/09/17 - [일상이슈] - 조두순 피해자 근황 충격적인 호소 내용 (+부친 아버지 안산 집 위치 출소일)

2020/09/16 - [일상이슈] - 카카오뱅크 상장일(+관련주 주가 및 전망, 장외주식,공모주 거래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