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려드림

타로카드 사주팔자는 운세가 똑같이 나올까?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6. 1.
반응형

 

평소에 타로카드와 사주팔자 풀이를 했을 때, 운세가 정말 똑같이 나오는지에 대해 상당히 궁금했었는데요.

이번에 진용진씨가 이 것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흔하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궁금했었는데요. 결과는 어땠을까요? 아래 살펴보시죠.)

 

과연 정말 사주팔자와 타로카드는 정확한지 있는 그대로 자세히 알아 보셨습니다.

 

타로는 서양의 점, 사주는 동양의 점이죠.

저도 그렇고 진용진씨도 그렇고 원래 이런 걸 믿지 않습니다.

 

진용진씨가 동양점하고 서양점이 과연 똑같은 결과가 나올까 궁금해서 직접 체험해봤다고 합니다.

(원래 무당집도 가려고 했는데, 예약도 해야하고 유명한 곳은 비싸서 안 갔다고함)

 

우선 같은 결과가 나오려면 물어보는게 똑같아야 될 것 같아서 타로와 사주 질문을 통일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언제 생기냐는 질문말고 유튜브 잘 될까요? 돈 많이 벌까요? 하는 것들)

 

진용진씨는 집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노원역 근처 타로집을 향했습니다.

 

진용진씨가 궁금해하던 것은 바로 금전운이었습니다.

 

금전운에 대해 물어보자 타로 아줌마가 카드 7장을 뽑아보라고 합니다. 

 

결과는? 진용진씨가 뽑은 카드는 휴식이었습니다.

 

돈에 대해 조금 힘들다고 느끼거나, 들어오는 거에 비해서 나갈 일이 있다거나, 돈이 안 보여지거나

이런 부분이 있다고 나와있어서 올해 금전운은 썩 좋지 않다고 봐야 하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올해는 움직이는 것에 비해 돈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조금 힘들어질 수도 있겠다고 예측했습니다.

 

타로 아줌마의 해석이 끝난 후, 진용진씨가 유튜브가 얼마나 잘 될지에 대해 물어보자

그건 따로 봐야 하는 거라며 추가 비용을 요구합니다.

 

마찬가지로 유튜브를 생각하며 카드 7장을 뽑아보라고 합니다.

진용진씨는 유튜브를 생각하며 신중하게 카드를 뽑았습니다.

 

진용진씨가 유튜브를 생각하며 뽑은 카드는 정신이었습니다.

 

타로 아줌마는 정신줄을 잘 잡고 가라고 합니다. 안 된다고 생각을 해 자신감이 결여되기 때문에 멘탈을 강하게 둬야 한다고 했습니다. 지금 카드 자체에서는 어떻게 보면 그렇게 좋다고 볼 수는 없답니다.

 

주변에서도 진용진씨를 험담하고 시기 질투하는 카드이기 때문에 시간적인게 많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조금씩 편해지려면 이 여름이 지나가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타로집 결론: 돈이 안 들어오고, 편해지려면 여름을 지나야 하지만 유튜브로 여름을 버틸 수 있을지도 미지수.

돈이 안 들어올 뿐더러 유튜브 또한 진용진씨가 멘탈이 나가서 접을 수도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타로집 방문 후 진용진씨는 바로 사주집을 찾았습니다.

 

사주집은 진용진씨가 묻는 거에만 답변을 하지 않고 진용진씨에 대해서 맞추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말 틀린 것 없이 딱딱 맞춰서 신기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대답으로 진용진씨를 놀라게 했을지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진용진씨가 사주집에 들어서자마자 사주 할주머니는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각까지 물어봅니다.

진용진씨가 출생한 때는 92년 2월 13일 새벽 2시. 

 

대답하자 손을 한번 달라고 하더니 대충 손금을 봐줍니다.

 

진용진씨도 궁금하고 저도 궁금하고 모두가 궁금해 할 진용진씨의 유튜브 금전 사주풀이.

타로집과 마찬가지로 돈을 벌긴 벌지만 많이 못 번다고 말합니다.

 

올해에는 돈을 좀 벌게 되고, 유튜브로 못 벌지는 않지만, 손바닥에 돈을 들고 있기 때문에 10원 들어오면 20원 나갈 때가 정해져있다고 합니다. 또 진용진씨 성격상 친구들에게 돈을 잘 빌려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진용진씨의 손금과 사주풀이를 본 사주 할주머니는 절대 돈을 빌려주지 말라고 했습니다.

죽을때까지 돈을 못 받는다고 빌려주지 말라고 거듭 당부를 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진용진씨의 손금과 사주를 본 사주 할주머니의 풀이입니다.

 

"본인이 어디가서 일을 하거나 뭘 하거나 하지는 않아. 공부를 안 한 손이야. 그런데 여기서 부모도 자영업인데, 나중에 본인도 사업을 하거나 장사를 하게 됐을 때 남의 밑에서 일을 하려고 하지는 않을 거야. 음식 하나 입에 맞는게 있으면 폭식을 어마어마하게 해버리고 (여기서 끄덕거림) , 토하면서 술 먹는거 절대 하지 말아야돼. 본인은 친구들한테 약점 보이기 싫어서 토하고 와도 감쪽같이 모른척하고 술을 먹거든. (어?) 그거는 자해형이야. 이사주가 안 봐도 비디오야 이거는. (맞아요) 금방 누가 말하면 그 말은 잘 들어. 집에 와서 부모말은 안 듣고 하면서. 남의 말을 잘 들어서 인생이 망가지는거야. "

 

그리고 앞서 보았던 타로집과는 다르게 6월, 7월부터는 돈이 생긴다며 운이 아주 좋다고 말합니다.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먼저 사주집은 6월, 7월에 유튜브가 잘 되며 22년도까지 진용진씨가 계속 승승장구한다고 합니다. 돈을 잘 벌지도 못하고, 그나마 여름이 지나야 조금 편하다고 했던 타로집과 정 반대의 의견이죠.

 

사주집과 타로집의 공통점은 딱 하나였습니다.

 

바로 돈이 들어와도 나갈 때가 많으니 조심하라는 것이었습니다. 

 

타로집은 혹시나 돈이 들어와도 나갈 때가 많아서 돈을 벌지 못한다고 했고, 사주집은 벌긴 무조건 버는데 많이 안 벌리는 이유가 나갈 곳이 많은 것이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둘은 엄연히 다르죠.

 

자, 오늘의 결론! 같은 정보를 말해도 동양의 점과 서양의 점은 다른 결과가 나온다였습니다.

 

진용진씨는 영상을 마무리하며 이번년도 말쯤에 이 채널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이 두 집중에 어떤 집이 재평가될지 궁금하다는 말로 끝을 맺었습니다. 

 

이 영상이 업로드 되었던 날짜는 2019년 4월 26일.

 

여름까지 버티지 못 할 거라고 예상됐던 진용진씨의 구독자수는 4만이었지만

현재, 그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170만명을 훌쩍 넘어 200만명을 달려가고 있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와 지금 보니깐 미쳤네 ㄷㄷ 6월 7월달에 구독자 급상승 예측 사주 미쳤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