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펜트하우스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시즌2 재방송 시청률 실시간 다시보기)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1. 2. 20.
반응형

펜트하우스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시즌2 재방송 시청률 실시간 다시보기)

'펜트하우스2'가 복수를 꿈꾸는 자들은 본격적인 복수에 돌입하고, 악인들은 더 악랄해져서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첫 방송부터 매운맛을 넘어서 마라맛 전개로 안방극장을 강타한 '펜트하우스'는 닐슨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20.9% 수도권 시청률 19.9%, 전국 시청률 19.1%를 달성하며 금요일 방송된 전 채널 프로그램 1위에 등극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고 하는데요.

 

오래 기다린만큼, '펜트하우스' 2 등장인물,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펜트하우스 시즌2 줄거리

'펜트하우스2'는 악의 승리로 끝난 첫 번째 전쟁의 약 2년 후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며 더욱더 단단해진 천서진(김소연), 주단태(엄기준)를 비롯해 이제는 청아예고를 넘어 서울대를 향하는 헤라 클럽 키즈들의 치열한 전쟁과 그 속에서 다시 시작된 소녀의 비극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아울러 악인들을 향해 복수의 칼을 갈고 나선 오윤희(유진), 로건리(박은석) 등 파격적이고 강렬한 이야기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나비 문신의 정체, 죽음의 문턱까지 갔던 오윤희가 다시 살아 돌아온 배경 등 시즌1의 의문들이 하나씩 풀리며 맞게 될 역대급 반전과 청아예술제 대상의 주인, 또다시 일어난 소녀의 추락 등 새롭게 맞이할 강렬한 이야기까지 상상 그 이상의 스토리가 예고되면서 관심에 불을 지피고 있습니다.

 

 

김순옥 작가는 '펜트하우스2'에 대해 "시즌2는 인과응보 포인트를 유념해서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욕망에 휩싸여 숱한 악행을 펼친 인물들이 어떠한 업보를 되받을지도 주목되는데요. 제작진은 "'펜트하우스2'는 시즌1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마라 맛 전개가 쉴 틈 없이 몰아칠 것"이라며 "상상 불가한 복수전과 충격적인 반전이 쏟아질 '펜트하우스' 2막을 본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2.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시즌 1의 주역 주단태(엄기준)와 천서진(김소연), 오윤희(유진)를 비롯한 헤라 팰리스 사람들과 로건리(박은석), 마두기(하도권), 헤라클럽 키즈들 등 시즌 1에 출연한 배우들이 모두 출연합니다. 배우들은 같지만 시즌1과 달라진 분위기와 상황, 심리 상태를 섬세하게 풀어내 보는 이들의 새로움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시즌 1에서 심수련(이지아)가 사망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결말로 시청자들의 충격을 안긴 바 있는데요. 실제 이지아는 '펜트하우스2' 등장인물 소개에서도 삭제되었으며 대본리딩 현장 사진은 물론 제작 발표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시청자들의 궁금이 더해지자 '펜트하우스' 측은 이지아가 출연한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이에 따르면 이지아는 심수련이 아닌 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초반부에는 등장하지 않을 예정이며, 스토리 중반을 넘어가는 시점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펜트하우스2'에는 특별출연하는 카메오신이 많다고 합니다. 김소연의 실제 남편 이상우도 출연할 예정이며, 1화에서는 장성규, 전진-류이서 부부가 열연을 펼쳤습니다. 뿐만아니라 바다, 이시언 등 인기 스타들의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이 밖에 안연홍이 새롭게 합류해 천서진의 딸 '하은별'(최예빈)의 개인 학습 플래너 선생 '진분홍'으로 등장합니다. 시즌 1 말미에 특별출연한 기은세가 이지아에 죽음에 관련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3. 펜트하우스 시즌2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는 전시즌과 동일합니다. 

 

4. 펜트하우스 시즌2 몇 부작?

펜트하우스 시즌1은 2021년 1월 5일 21부작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이후 3부작으로 예정되어있는 펜트하우스는 시즌2 12부작, 시즌3 12부작으로 총 45부작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또한 ‘펜트하우스2’는 월화드라마였던 시즌1과 달리 금토드라마로 편성을 바꾸고 시청자들을 더욱 편안하게 만날 예정입니다.

 

5. 펜트하우스 시즌2 다시보기 재방송

'펜트하우스 2' 재방송은 SBS, DRAMA cube, SBS플러스, SKY에서 보실 수 있으며 자세한 편성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료로 볼 수 있는 다시보기 플랫폼은 '시리즈온(SeriesON)' '웨이브(Wavve)' 'SBS 공식채널' 총 세 곳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와 왓챠는 업데이트 예정 중에 있으며, 시기는 미정입니다.

 

대부분 편당 1500원~1650원의 가격으로 형성되 었는데, 현재 웨이브(Wavve)에서 이벤트 중이라 첫 달 100원 해택으로 '펜트하우스 2'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3개의 플랫폼 전부 정액권이 없으신 분들은 웨이브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시즌 1과 방영날짜가 다르니 헷갈리지 마시고 본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펜트하우스' 박은석의 소름돋는 양평 집 가격(+인스타 나이 차 재산)

'펜트하우스' 박은석의 소름돋는 양평 집 가격(+인스타 나이 차 재산)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 역으로 활약한 배우 박은석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펜트하우스 시즌2 소름돋는 등장인물(+이지아 심수련 방영 시작 몇부작 스포 내용)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성황리에 종영하였습니다. 시즌2의 예고를 알리며 종영한 펜트하우스는 21화를 마지

kakaodaum1.tistory.com

 

 

펜트하우스 이지아 사망 시즌 2 심수련 출연하는 결정적인 이유(+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이지아 사망 시즌 2 심수련 출연하는 결정적인 이유(+등장인물)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와 유진의 '복수 연대'가 비극적 최후를 맞이하면서 시즌2 향방에 더욱 관심이 쏠

kakaodaum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