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플라즈마 BLOB과 관련된 소형 플레어 연구CME 광선을 따라 유출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5. 23.
반응형

밝은 빛(때로는 클럽과 같은 특성을 가진 빛)은 흔하다.
CME 폭발 후 관측된 시간(Koetal).
2003; 웹베탈. 이 CME 후에 광선이... 얇고 긴 전류 시트로 식별.
이론적으로 CME는 다음 발생 시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필을 사용할 것이고, 필을 사용할 것이다.
역기호는 근처에 있다(Lin & Forbes 2000). The이 식별의 주요 난이도가 관찰된다.
현재 시트에 비해 너무 큰 광폭라인 메탈 2015) 다른 관점은 다음을 고려하는 것이다.
CME 이후에 의해 발생하는 유출의 통로로 빛이 방출된다. 자가 연결(예: Cheeetal). 2017년) 이와 관련하여.
새로 고침 기능을 사용하여 현재 시트 보기 발병은 저고도 코로나에 위치해 있다.
여기서 CME 후 광선은 관상동맥으로 관찰된다.
상상력 포스트 CME 보의 3차원 기하학적 구조 권 씨 등은 (2016년) 이 문제를 자세히 들여다봤다. 그들은...
우리는 C-클래스 2회 연속과 관련된 CME 2회를 공부했다.
2013년 9월 21일 관측된 플레어 몇 개의 광선이 있는 COR2 스테레오 이미지를 보여 주겠다.
뒤로는 주빔이 동축인 것이 분명해졌다. 예상대로 CME와 단면 뷰가 있었다.
0.42R 24 1.24R의 양자 검사 광선(2016) 모든 알은 증거에 의해 증명된 바와 같이 바깥쪽으로 흐른다.
플라스마 벨의 관측 가능한 바깥쪽 움직임광선최 교수 등 연구진이 2017년 뒤를 이었다.영향을 받는 작가: J. Chae
같은 맥락에서 발견된 blob 및 기타 인식 가능한 특징권 씨 등이 사용한 재료(2016년) 그들은 하나를 확인했다.

 


CME 전면, CME 코어 1개, 레이 칩 2개, 드롭 7개40시간 이미지 뒤의 스테레오 COR22013년 9월 21일-22일 높이 결정
시간의 함수로서 각각의 높이를 추론하여.과거에 그들은 출발 시간을 추정했다.
높이가 예상 초기 높이와 같을 때0.5R. 결과적으로 출발 시간은...은 플라스마 블록이 개발과 일치한다.
10분 이내의 작은 플레어 타임이 우연은 관찰의 강력한 증거다.불빛은 에 의해 추진되는 폐수를 보여준다.
현재 시트를 다시 부착하십시오.혈장 블롭과의 연관성플레어는 반복적으로 자기 연민을 암시한다.
CME에 의해 형성된 동일한 전류 시트에 의해 생성됨이 차별화 개념은 숫자와 호환된다.
2차원 자기 폭발 실험일련의 블럽을 발생시키는 구성눈물 불안정 (린태) 2015년 리뷰 참조)
웹 & 보로다스 2016. 따라서 다음이 예상된다.플레어는 비슷한 방식으로 발생했을 수 있다.
비슷한 자기구축으로이 연구에서는, 우리는 그 발전에 대해 조사했다.CME 관련 메인 플레어 및 연속 소형 플레어 자체 시공최 씨(2017년)가 아닌 다른 팀에서 조사한 blobs.EUV 이미지 및 자력 측량그것은 우리가 높은 지점에서 강하물과 유출물의 상관관계를 분석할 수 있게 해 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