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려드림

현재 인스타 유저들 난리난 이유, 인스타 아이콘 바꾸는 법(+ 아이콘 변경, 인스타 10주년, 새로운 기능)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7.
반응형

현재 인스타 유저들 난리난 이유, 인스타 아이콘 바꾸는 법(+ 아이콘 변경, 인스타 10주년, 새로운 기능)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이 6일(미국시간 기준) 서비스 출시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흥미로운 데이터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들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는 커스텀 아이콘 이벤트는 현재 인스타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CNN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서비스 시작 10년이 되면서 여러가지 기능도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인스타 그램 아이콘 변경 방법과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오픈소스 운동가이자 SNS상에서 해시태그를 처음으로 활용한 크리스 메시나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인스타그램의 커스텀 아이콘을 공개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오랜 유저들에겐 아주 반가운 소식입니다.

유독 인스타그램 특유의 감성이 넘치는 기존 빈티지 카메라 버튼의 아이콘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밖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아이콘이 있어 취향에 맞게 아이콘을 선택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콘 변경 방법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설정에 들어갑니다.

 

2. 설정창에서 아래로 끝까지 스와이프합니다.

 

3. 스와이프하면 함께 축하해달라는 메세지와 같이 나오는 깜짝 페이지를 눌러줍니다.

 

4. 마음에 드는 아이콘을 선택해 적용시켜줍니다.

 

5. 홈화면에 추가해주면 아이콘 변경 끝~!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지만 숨겨져있는 깜짝페이지라 많이들 헤메셨을텐데요,

다음으로는 새롭게 추가된 기능까지! 인스타 10주년 기념 새로운 기능들을 확인해봅시다!

 

커스텀 아이콘 외 추가된 인스타 새로운 기능

 

- 이미 신고된 댓글과 유사한 댓글은 댓글 자동 숨김 처리 기능 

인스타그램은 '댓글 숨김 기능'을 테스트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댓글 숨김 기능은 인공지능(AI)을 토대로 이미 신고된 댓글과 유사한 댓글은 자동 필터링되어 처리되는 기능입니다. 



- 3년동안 공유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맵

스토리맵 기능은 지난 3년간 본인이 공유한 스토리를 지도와 달력에 연동하여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으로 그동안 삭제되었던 스토리를 되돌아 볼 수 있어 지난 추억에 잠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총 3가지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10주년을 맞은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기능 관련 소식에 네티즌들은 "드디어 구 버전 아이콘 장착!","스토리맵 기능이 드디어 나오는 구나!!", "아이콘 바꾸니까 기분전환 되네요" 등 만족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총정리 (+ SKT KT LG)

알뜰폰 요금제 비교 총정리 (+ SKT KT LG)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편의점 알뜰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반 요금제와 다를게 하나 없는��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낙태법 폐지?(임신 14주까지 낙태허용 하는 이유 낙태죄 찬성 반대)

낙태법 폐지?(임신 14주까지 낙태허용 하는 이유 낙태죄) 정부가 이르면 7일 낙태죄를 유지하되 임신 14주까지 임신중단(낙태)은 가능하도록 하는 내용의 형법·모자보건법 개정안을 입법예고합��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고장난 벽시계 원곡자 정체(+작곡가, 가수, 가사)

고장난 벽시계 원곡자 정체(+작곡가, 가수, 가사) 가수 나훈아가 '고장난 벽시계'를 열창하면서 원곡자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훈아는 2020년 10월 3일 방송된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곽윤기 가짜사나이2기 싸움설(+눈빛 나이 결혼 도박 심석희 사주 로건 인스타 사칭)

피지컬 갤러리의 가짜사나이 2기 '100시간 극한의 특수부대 훈련을 경험한다'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로 자리잡았습니다. 10월 1일 업로드 된 영상은 조회수 851만회를 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바로가기 (+ 수급자격, 국민연금, 금액)

기초노령연금 신청방법-바로가기 (+ 수급자격, 국민연금, 금액)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기초노령연금인데요. 기초노령연금이란? 만 65세 이상인 분들에게 지급되는 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