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스포티비 나우 가격 채널 편성표 (+ 환불 결제 온)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티비 나우 가격, 정책, 편성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스포티비는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채널이죠?

 

스포티비는 대부분 유명 스포츠 경기들을 중계 방송하기 때문에 꼭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해외 축구를 독점 중계하는 스포티비에서 이번에 중계 전면 유료화 정책을 시행한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스포티비 온은 TV, 스포티비 나우는 PC 또는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보시면 돼요.

 

 

 


 

 

 

 

  • 한국인 선수 소속팀 경기만 무료

 

 

해외축구 한국인 선수인 손흥민 (토트넘), 이강인 (발렌시아), 황희찬 (라이프치히), 이승우 (신트트라위던) 경기만 무료이며 나머지 팀의 경기는 모두 유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맨유, 리버풀,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 유벤투스 등 해외 명문 클럽의 경기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야만 볼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아쉽긴 하지만 코로나 19로 인한 수익 악화와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 입장에서 큰 결단을 내린 듯 보입니다. 

 

유료화는 이해하지만 그에 따른 서비스의 질과 정책의 개선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스포티비 유료 서비스

 

 

 

SPOTV의 유료 서비스는 케이블채널인 스포티비 온과,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는 똑같은 유료 서비스인데 연동이 안 돼요. 유료화까지 했는데 이렇게 서비스별로 따로 가입해야 하다니 이건 좀 아쉽죠.

 

 

 

 

  •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온 2

 

 

스포티비 온은 주로 UFC 등의 격투기를 위주로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온 2에서는 EPL, 유럽축구, NBA 경기 중계를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결제를 하게 되면 모든 경기를 볼 수 있어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시티, 첼시, 리버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등 유명 축구팀의 경기를 모두 시청할 수 있으며 EPL,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 경기 중계, UFC 중계, NBA 경기, UEFA 네이션스리그 등 유명 스포츠 이벤트들을 모두 시청하실 수 있겠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가격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 가격 비교입니다. 스포티비 온이 더 저렴해요.

 

반면 스포티비 나우는 모바일 앱이나 웹으로도 시청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나 해외축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편성표는 아래 링크로 이동하면 됩니다.

 

 

SPOTVON

딜라이브 109번 110번 1644-1100(서울 전지역) 1644-2100(경기지역) 1877-5000(서울 강남)

www.spotvon.co.kr

 

 

 

 

  • 스포티비 유료 서비스 가입하기

 

 

1. 스포티비 온

 

 

 

올레 tv (100), SK Btv (106), LG U+ (101), Skylife (1588-3077), LG헬로비전 (1855-1000) 등 케이블 채널 제공 회사에 가입문의를 하면 됩니다.

 

 

▼ 스포티비 온 가입 및 관련 문의

 

1833-8910 (평일 09:00~18:00)

 

spo tv on@spotvon.co.kr

 

 

 

 

 

2. 스포티비 나우 

 

 

 

먼저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서비스 이용권을 구매하면 매월 자동 결제됩니다. 계속 이용할 의사가 있다면 1년 이용권을 끊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입 시 아래 사항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 계정만 시청 가능하며 국내 전용입니다. 

 

 

  • 국내전용으로 해외에서 접속하여 시청이 불가

  • 1계 정당 1 디바이스에서만 접속이 가능

  • PC 및 모바일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

  • 구입일로 7일 내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취소 가능

 

 

▼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구매

 

 

SPOTV NOW

 

www.spotvnow.co.kr

 

 

 

 

  •  채널번호

 

 

 


 

 

 

 

지금까지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 가격, 정책, 편성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 공짜는 없는 세상인가 봅니다. 저도 유료 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 중인데요. 

 

유료화가 된 만큼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랄 뿐입니다 :)

 

 

 

 

LG 요금제 추천 (+ 변경 할인 종류 알뜰폰 5G)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통신사 LG의 요금제입니다. 수많은 요금제 중 나에게 적합하면서도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찾는 게 사실 쉬운 일은 아닌데요. 이번 기회에 LG LTE ��

speedsalgoo.tistory.com

 

로건 와이프 유산 열받은 무사트가 한 발언(+정배우 인스타 아내)

로건 와이프 유산 열받은 무사트가 한 발언(+정배우 인스타 아내) 웹예능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의 아내 브리아나가 유산했습니다.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 무사트 �

speedsalgoo.tistory.com

 

독감주사 사망 가장 충격적인 이유(+성분 부작용 두통 신성약품 인천)

독감주사 사망 가장 충격적인 이유(+성분 부작용 두통 신성약품 인천) 인천에서 17세 청소년이 독감백신을 맞고 이틀 뒤 사망한 사례가 확인됐습니다. 정은경 정부 중앙방역대책본부장은

speedsalg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