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우주비핵 물리학이란? 하늘의 원자핵에 관한 이야기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5. 24.
반응형

1세기 전, 핵물리학은 천체물리학으로 발전하여 핵천체물리학이라는 새로운 과학 분야를 만들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것은 천문학이나 우주론의 측면뿐만 아니라 하류 물리학, 특히 입자, 고체 상태, 계산 물리학, 화학, 지질학, 생물학의 다른 많은 분야에서 매우 인상적인 속도로 발전해 왔다. 현재 우주핵이 없는 핵물리학의 검토는 천문학과 천체물리학에서 특히 이론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우리는 최근 관련 참고 문헌을 통해 핵물리학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천문학과 천체물리학의 측면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했다. 다정보 천문학은 핵 천체물리학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지만, 지난 수십 년의 발전이 가장 두드러졌다. 감마선에서 라디오에 이르기까지 우주의 구성요소에 대한 전자기장은 모든 파장을 극적으로 개선하고 빅뱅과 별 특성에 대한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중성미자 천문학이 큰 걸음을 내디뎠다. 가장 유명한 것, '솔라 미디어'와 '마이크로 이슈'가 우리 뒤에 있다.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중력파가 마침내 감지되며, 이는 항성합성과 직결된다. 은하 혈관과 항성/태양 에너지의 입자가 그 어느 때보다 잘 알려져 있으며, GCR 물리학에는 한계가 있다.
좋은 모델에서, 우리는 컴퓨터 능력의 괄목할 만한 성장뿐만 아니라, 새로운 관찰에 기초하여 우리가 이룬 진보를 더 폭넓게 언급한다. 우리는 항성 기류의 진화에 관한 최근의 발전과 특정 범주의 궁극적인 재난에 관한 초신성 폭발의 최근의 발전들을 간단히 요약한다. 상당한 진전에도 불구하고, 많은 오래된 문제들은 여전히 확실한 해결책, 특히 폭발 시뮬레이션의 세부사항과 복원력을 기다리고 있다. 사실 새로운 문제들이 항상 제기되고 있지만 새로운 사실은 아마도 조금 양보할 것이라는 것이다.낡은 생각이 위험으로 변하다.

 연구에서 사자 몫은 이론에 집중하여 천체물리학적 조건에서 운용할 수 있는 핵물리학과 관련이 있다. 그것은 양성자에서 중성자 드롭 선까지 안정된 핵으로 가장 가벼운 것부터 가장 무거운 것까지 많은 종류의 핵들을 다루어야 한다. 더 심각한 것은 핵무기가 정적 특성을 갖고 있다는 점, 변환할 수 있는 패턴의 다양성,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실험실에서 관측할 수 없다는 점 등으로 확률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핵에 대한 설명은 개별 실체로서 폭발하는 별이나 작은 물체(중성자 별)의 중심이 퍼지는 충분한 온도 및/또는 밀도에서 상태 방정식의 건설을 대체한다. 열핵반응의 단면에 대한 거대한 몸의 결정은 입자유도반응의 상대적 에너지 미니텐셜, 그리고/또는 ,외국주의 세계, 영구적 융합과정에 직면하게 되기 때문에 특히 도전적이다.


철보다 무거운 핵 원소의 합성을 연구하기 쉬울 것이다. 중성자 포획 메커니즘은 's' 공정부터 'r' 공정까지 다양하며, 중성자가 풍부한 이소바르를 합성하는 공정까지 안정적인 계곡 하단에 위치한다. SoS에 의해 관찰된 이소바 중성자 결핍의 원인은 p-과정이었다. 천체물리학과 핵물질을 보기 바랍니다.

 

 

2탄

2020/05/24 - [천문학] - 멀티코어 섬유기술의 천문학적 응용방법

 

멀티코어 섬유기술의 천문학적 응용방법

광섬유는 망원경과 관련이 있어 멀고 안정된 위치가 복잡해 자주 큰 기구를 설치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천문의 설계를 변경했다. 이 섬유는 또 초점면 신호를 재조정해 분광기 입구에 psuedo-slit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