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중력파 이벤트의 낮은 대기 시간과 전자파 추적에 대한 천체물리학적으로 동기화된 순위 기준.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5. 28.
반응형

한 조사업체는 우주 시대의 밀접하게 통합된 은하의 특성들을 조사했습니다.

그것은 X선 중성자 별(BNS), 블랙홀(BHNS) 및 X선 블랙홀(BBH)과의 통합 특성을 결정하기 위해 EAGLE의 유체역학 우주 시뮬레이션에서 나온 은하 목록과 조합합니다. 이 범위 내에서, 우리는 신체 은하의 확률, 즉 별 질량의 확률, 별 생성 속도, Ks 자체의 함수로서 컴팩트 연속성의 확률, 그리고 B 품질을 통제합니다. 이 양은 특히 중력파 근원 지연 연구에 중요하다.이것은 GW가 발견한 믿을 수 있는 하늘의 범위 내에 있는 메인프레임 후보 수를 줄이는 방법이다. 전자 적이 인식되지 않더라도 제안된 시퀀스 기준을 사용하여 오류 프레임에 포함된 은하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큰 은하(또는 KS 대역의 고강도 은하)가 BNS, BHNS 및 BBH의 통합을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향후 낮은 지연 검색에서 감지할 수 있는 확률의 적절한 형식을 제공합니다.

 

천체핵입자물리학이란..?

우리 은하 연구에서는 우리 은하 중심부에서 일어나는 고에너지 현상을 핵물리학적으로 조사하고 이 때 원소의 생성과 물질의 확산을 연구합니다. 또한 우리 은하 중심부의 무거운 천체나 블랙홀에서 발생하는 폭발 현상 및 입자 간 상호작용, 원소의 생성 과정 등을 연구하고자 합니다.

외부 은하 연구는 활동성 은하핵 관찰을 통한 다양한 핵반응을 연구하고 은하들의 중심부에서 발생하는 고에너지 현상을 통한 은하의 일생을 연구하며 은하 간 작용하는 힘을 통해 중력파와 암흑 에너지를 연구합니다. 은하 내부에서 핵물리적 반응에 따른 핵 구조의 변화와 동위원소 생성 및 이에 따른 별의 진화과정을 연구하며 우주 공간에서 입자의 흐름에 따른 초기 우주의 모델링을 통한 우주론 연구 역시 진행할 계획입니다.

항성 연구에서는 연구분야가 크게 별의 생성, 별의 진화, 별의 소멸로 나뉩니다. 우선 별의 생성 과정에서는 성간물질이 뭉치면서 항성이 생성되는 과정에서 물질의 합성에 따른 핵반응을 바탕으로 항성이 생성되는 과정과 성간 먼지 내부의 원자의 스핀에 따른 성간 물질의 구성 및 종류, 특성을 연구하며 별의 진화 과정에서는 항성 내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핵반응을 연구하며 이에 따른 항성의 구조와 동위원소 발생 및 핵 구조를 분석하고 연구하며 항성 진화 과정의 메카니즘을 규명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별의 소멸 과정에서는 다양한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때 특히 초신성, 중성자별, 블랙홀과 같은 고에너지 현상과 백색왜성과 같은 현상을 볼 수 있는데 이 때 입자의 방출과 무거운 원소의 생성 및 방출, 동위원소 연구와 초신성과 같은 고에너지 천체의 구조와 핵자의 구조 및 방출 등을 연구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일어나는 핵력 상호작용, 핵자의 진동, 핵의 특이 구조 등을 분석하고 연구하고자 합니다.

 

오늘의 나의 생각: 항상 공부를 해도 천체물리학이란 너무 어렵다.

 

 

천체하늘의 변환기반과 전환기간에 대해서

본 글에서는 영상(지형)에서 이상 징후를 감지할 수 있는 기하학 기반 기하학적 변환을 구현하기 위한 몇 가지 개선을 제안합니다. 이 모델은 이데올로기가 알려져 있지 않다고 가정하고, 상대��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