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BJ아지땅 사망이유 충격적인 매니저 카톡폭로(+인스타 시조새)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9. 21.
반응형

BJ아지땅 사망이유 충격적인 매니저 카톡폭로(+인스타 시조새)

유명 BJ아지땅이 2020년 9월 21일 새벽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J아지땅의 지인은 2020년 9월 21일 그녀의 아프리카TV 채널 메인에 '오늘 좋은 곳으로 갔어요'라는 제목으로 공지글이 올라왔습니다.

BJ아지땅


그녀의 지인은 "저는 항상 곁에 있던 지인입니다. ID는 내일 탈퇴 하려고 합니다"라며 "그 동안 항상 고마웠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자!"라고 적고 그녀의 사망 소식을 알리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BJ아지땅은 2020년 9월 18일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잘자"라는 글과 사진을 마지막으로 남겨 안타까움을 주고있습니다.

추가로 BJ아지땅 채널 메인에는 "아무렇지도 않은척 한다고 아무렇게나 굴지 말아줘요"라는 직접 쓴 대문글이 남겨져 있어 그동안 그녀의 남모른 속앓이가 있었던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지땅 채널에는 사망 공지글과 팬들의 클립 영상 등만 남아 있을 뿐 자세한 사망 이유는 적혀있지 않은 상태인 가운데 사망이유에 대해서 많은 추측이 있는 가운데 전 매니저가 공개한 카톡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위는 전 매니저가 죽기전 아지땅과 카톡한내용입니다.

앞서 아지땅은 지난 2월 자신의 방송을 통해 스폰서 제안을 받은 사실을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아지땅은 "A씨가 여러 '여캠' 방송을 통해 매니저를 자처하면서 자신이 별풍선을 유도하고 큰손의 유입을 도와주겠다고 접근했다"며 이후 A씨가 자신에게 조건만남을 유도하면서 거절할 경우 해당 BJ에 대한 유언비어를 퍼뜨려 이미지를 손상케한다는 점도 강조했습니다.

 

 


아지땅의 주장 이후 BJ유주유주해 또한 A씨로부터 피해를 입었다고 응수했습니다. 유주유주해는 아지땅 방송 채팅장에 "A씨가 나에 대해 성희롱 발언을 한 녹취록을 다른 시청자로부터 입수한 증거가 있다. 피해자고 있다니 힘이 될수 있도록 들어왔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A씨는 "사실무근"이라며 해명에 나서기도 했습니다.

BJ아지땅이 극단적선택의 이유에 대해서 위의 매니저가 밝힌 ㅅㅈㅅ와 ㄹㄹㅈ의 정체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 정체는 아래를 보면 알수있습니다.

위에 아지땅이 2월에 스폰 조건만남을 폭로했고 그리곤 너무힘들다고 했었던 그 폭로한사람이 로랑준입니다.

로랑준은 BJ아지땅의 열혈팬입니다. 카톡내용을 봤을때 조건만남을 거절할시 유언비어 퍼트린다고 지속적인 협박에 굉장히 힘들었던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또한명의 인물 시조새 왜 그를 언급했는지 아래 사진을 보면 이해되실겁니다.

이렇게 방송을 하면서 많이 힘들었고 스트레스를 받은 BJ아지땅은 자신이 키우던 고양이가 전염병에 걸려서 죽자 안타까운 선택을 한것으로 추정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J 시조새 브라질 가서 한 너무 충격적인 행동(+반응 나이 인스타 프로필 빵귤) - 살구뉴스

BJ 시조새 브라질 가서 한 너무 충격적인 행동(+반응 나이 인스타 프로필)

salgoonews.com

 

BJ아지땅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www.instagram.com/p/CFOkGnEnmg3/

 

 

BJ엉두 BJ케이 충격적인 옷벗기기 성추행 폭로(+만만, 오뀨,세야,아효)

BJ세야가 故BJ박소은 사망 이후 최근 다시 복귀한 가운데 BJ엉두가 세야의 복귀에 대해 쓴소리를 날렸습니다. 그리고 2020년 9월 17일 새벽 초대형 핵폭탄급 폭로를해서 현재 난리난 상황입니다. 일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박성준 국회의원 충격적인 안중근 발언에 난리난 반응(+프로필 )

박성준 원내대변인은 논평에서 추미애 장관 아들에 대해 “‘나라를 위해 몸을 바치는 것이 군인의 본분’(위국헌신군인본분·爲國獻身軍人本分)이라는 안중근 의사의 말을 몸소 실천한 것”��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청량리 전통시장 화재 청과물시장 (+원인)

2020년 9월 21일 오전 4시 30분께 부터 서울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서 불이 나서 진화중입니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추석을 앞두고 상인들의 큰 피해가 예상됩니다. 2020년 9��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코로나 후유증 정리 탈모 미각상실 후기

냄새를 못 맡는다. 기억력이 떨어졌다. 계속 피곤하다.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고도 이런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게 후유증인지조차 지금으로선 규명할 방법도 없다고 합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투싼 풀체인지 가격표, 스펙 총정리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최고 인기 차종인 준중형 SUV 투싼이 5년 만에 완전변경돼 돌아왔습니다. 올 뉴 투싼은 새 플랫폼 적용으로 차체가 더 커졌고, 고급 세단 못지않은 각종 첨단기술로 무장했��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