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14.
반응형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영화 7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한국 영화는 특유의 필름 느낌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 영화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참 매력적이네요.

 

킬링 타임용 딱 보기 좋은 흥미로운 작품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1. 시동

드라마 / 2019.12.18

 

영화 '시동' 박정민, 이병헌, 이정재 이을 마동석X정해인 '남남케미' 기대감↑ - 강소현 기자 - 톱스타뉴스

학교도 싫고 집도 싫고 공부는 더더욱 싫은 반항아 '택일'(박정민)은 무작정 집을 뛰쳐나가 우연히 찾아온 장품반점에서 남다른 포스의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나게 됩니다. 강렬한 첫 인사를 나누자마자 인생 최대 적수가 된 '거석이형'과 '택일'. 세상 무서울 것 없던 '택일'은 장품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을 만나 진짜 세상을 맛보게 됩니다. 영화의 전반적인 스토리는 '인생 뭐 있어? 일단 한번 살아보는 거야!'라는 위풍당당한 만화 원작의 영화입니다. 

 

마동석X박정민X정해인, 역대급 변신 '시동'건다[MK현장] - 스타투데이

코미디 성향이 강한 영화이기 때문에 가족끼리 가볍게 보기 괜찮은 따뜻한 영화입니다. 

 

다음영화

02. 정직한 후보

코미디/ 2020.02.12

 

영화] 시의적절한 코미디 '정직한 후보'

 

입만 열면 거짓말이 줄줄 새어나오는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은 엄마의 간절한 기도로 하루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없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됩니다. 최고의 무기인 ‘거짓말’을 잃자 그녀의 인생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데… 웃음 빵! 통쾌한 웃음 폭격기가 됩니다. 특히 이것 저것 간섭하는 시어머니에게하는 당돌한 폭격은 관객들의 속을 뻥 뚫어주기도 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맥스무비

거의 혼자서 영화를 이끌어 가는 라미란의 힘 있는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03. 내안의 그놈

코미디, 판타지/ 2019.01.09

판수(박성웅)는 매정한 사람으로 장 회장의 사위가 되어 사업을 물려받을 생각입니다. 소유한 건물의 세입자를 몰아내려는 중인데, 그 마지막 세입자가 동현(진영)의 아버지입니다. 어느 날, 라면집에 들러 라면을 먹는데 돈이 없어서 난처해하는 동현을 보게 됩니다. 주인(김부선)은 판수 보고 돈을 내라면서 대신 선물을 주겠다고 합니다. 그 후, 동현이 옥상에서 떨어지고 지나던 판수가 충돌하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병원에서 일어나니 둘의 몸이 바뀌어 있습니다.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냅니다.

 

내안의 그놈 후기, 아니 이 영화가 정말 웃기다고?

 

소심한 고등학생과 고독한 조폭의 몸이 서로 바뀌어 계속해서 웃음이 빵빵 터지는 코미디입니다.

 

영화후기, 너의결혼식 (결말, 스포, 줄거리 O) : 네이버 블로그

 

04. 너의 결혼식

로맨스, 드라마/ 2018.08.22

 

씨네21

고3 여름, 전학생 ‘승희’(박보영)를 보고 첫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승희를 졸졸 쫓아다닌 끝에 마침내 공식커플로 거듭나려던 그때! 잘 지내라는 전화 한 통만 남긴 채 승희는 사라져버리고, 우연의 첫사랑은 그렇게 막을 내리는 듯했습니다. 1년 뒤, 승희의 흔적을 쫓아 끈질긴 노력으로 같은 대학에 합격한 우연. 그런데 그의 앞을 가로막은 건… 다름 아닌 그녀의 남.자.친.구! 예술로 빗나가는 타이밍 속 다사다난한 그들의 첫사랑 연대기는 계속됩니다!

 

 

3초면 사랑에 빠진대”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 그린 영화 '너의 결혼식' - 인사이트

"결국 사랑은 타이밍이다. 내가 얼마나 간정하게 원하는지 보다는, 얼마나 적절한 타이밍에 등장하느냐가 더 중요하고. 그게 운명이고 인연인거다" 라는 명대사를 남긴 로맨스입니다.

 

건축학개론(2012) - 당신 기억 속의 첫사랑, 정말 사랑이었을까? :: Day of Blog (by 새우깡소년)

05. 건축학개론

멜로, 로맨스/ 2012.03.22

 

건축학개론 [1주차] 과제 - 영화 '건축학개론'을 보고 건축에 대한 생각 적어보기 : 네이버 블로그

승민은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서연에게 반합니다. 함께 숙제를 하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고 친해지지만, 고백을 마음 속에 품은 채 작은 오해로 인해 서연과 멀어지게 됩니다. 15년 만에 그녀를 다시 만났습니다 서른 다섯의 건축가가 된 승민에게 서연은 자신을 위한 집을 설계해달라고 합니다. 자신의 이름을 건 첫 작품으로 서연의 집을 짓게 된 승민, 함께 집을 완성해 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 두 사람 사이에 새로운 감정이 싹트기 시작합니다.

 

재미로 읽는 <건축학개론>, 서연은 압서방 선배와 안 잤다 - 오마이스타

첫사랑의 잔잔한 여운이 남는 가슴 뭉클한 로맨스입니다.

 

영화 화이. 화이의 친부모 결말 해석과 줄거리!

06.화이

범죄, 액션/ 2013.10.09

 

새영화> 불꽃 튀는 '화이:괴물을 삼킨 아이' | 연합뉴스

5명의 범죄자를 아버지로 둔 소년 ‘화이’. 화이는 학교 대신 5명의 아버지들이 지닌 기술을 배우며 남들과 다르게 자라왔지만, 자신의 과거를 모른 채 순응하며 지내왔습니다. 하지만 화이가 아버지들만큼 강해지기를 바라는 리더 석태는 어느 날 범죄 현장으로 화이를 이끌고... 한 발의 총성이 울러 퍼진 그 날 이후.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게 된 화이와 그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분석 < 영화 < Culture < 기사본문 - MC (엠씨플러스)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답게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어둡고 잔혹한 묘사가 많은편입니다.

 

영화도어락 (I) 줄거리 - 내 집에 누가 숨어있다. : 네이버 블로그

07.도어락

스릴러/ 2018.12.05

 

영화 '도어락' 후기_용두사미

퇴근 후 집에 돌아온 혼자 사는 경민은 원룸의 도어락 덮개가 열려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불안한 마음에 도어락 비밀번호를 변경해보지만 그날 밤, 잠들기 전 문 밖에서 들리는 소리 '삐-삐-삐-삐- 잘못 누르셨습니다' 공포감에 휩싸인 경민은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들은 경민의 잦은 신고를 대수롭지 않게 여깁니다. 그리고 얼마 뒤 열려 있는 도어락 덮개, 지문으로 뒤덮인 키패드, 현관 앞 담배꽁초. 혼자 사는 원룸, 이곳에 누군가 숨어있는게 확실합니다!

 

도어락' 리뷰

 

혼자 사는 여성의 공포를 잘 묘사했으며 긴장감이 좋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96살 디즈니가 22살 넷플릭스를 무서워하는 이유

 

이렇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 영화를 알아보았는데요

 

[책 미리보기] #1 있어야 할 게 없어서 성공한 것들의 전략

 

넷플릭스와 함께 킬링타임 잘 보내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릴러 영화 중 꼭 봐야 하는 작품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릴러 영화는 보고있으면 덩달아 긴장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런 날엔 이불 속에서 넷플릭스를 보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흥미로운 에피소��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들 넷플릭스를 많이 보고 계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뭘 봐야할지 고민만 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코로나 1단계 1.5단계 기준-바로가기

코로나 1단계 1.5단계 기준-바로가기 정부는 5월 3일 정례브리핑에서 5월 연휴가 끝난 뒤 5월 6일부터 기존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끝내고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세부 지침�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홍경민 아내 김유나 충격적인 직업 집 위치 아파트 가격(+나이차이 인스타)

홍경민 아내 김유나 충격적인 직업 집 위치 아파트 가격(+나이차이 인스타) 가수 홍경민이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아파트 내부를 공개한다. 서울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진 집 내부 공개에 시청�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