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by 살9네 2020. 10. 14.
반응형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넷플릭스 작품중에선 다양한 국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낯선 로그인에 가슴 철렁"…넷플릭스 해킹 논란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외국영화 BEST7 추천드리겠습니다.

작은 아씨들 (2019년 영화)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01. 작은아씨들

 

영화<작은 아씨들>, 1994년 캐스팅과 2020년 캐스팅 비교 - 버터팝콘

 

배우가 되고 싶은 첫째 메그(엠마 왓슨) 작가가 되고 싶은 둘째 조(시얼샤 로넌) 음악가가 되고 싶은 셋째 베스(엘리자 스캔런) 화가가 되고 싶은 막내 에이미(플로렌스 퓨) 이웃집 소년 로리(티모시 샬라메)는 네 자매를 우연히 알게되고 각기 다른 개성의 네 자매들과 인연을 쌓아간다. 7년 후, 어른이 된 그들에겐 각기 다른 숙제가 놓이게 되는데…

 

영화 '작은 아씨들' 후기·리뷰 | 7번이나 우려먹었는데, 아직도 할 말이 많은 영화

고전 소설을 기반으로 한 잔잔한 전개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많은 여운과 메세지를 줍니다.

 

영화 <어거스트 러쉬> 사랑의 연주와 기적 : 네이버 블로그

02.어거스트러쉬

 

CJ 해외 합작 신호탄 '어거스트 러쉬' 2주 연속 1위 - 중앙일보

밴드 싱어이자 기타리스트, 첫 눈에 반한 그녀를 놓친 후 음악의 열정을 모두 잃어버린 남자 ‘루이스’ 촉망 받는 첼리스트였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아이를 떠나 보내고 11년을 늘 그리움 속에 살았던 여자 ‘라일라’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운명처럼 찾아 온 기적 같은 소년, 눈을 감으면 세상의 모든 소리가 음악이 되는 아이 ‘에반’ 마법 같이 신비로운 어느 가을 밤, 그리고 다시 뉴욕. ‘어거스트 러쉬’의 음악이 불러 낸 기적은 그들을 다시 만나게 할 수 있을까?

 

감미로운 선율의 비밀? 영화 속에 숨은 철 – 포스코뉴스룸

천재 뮤지선의 감동적인 스토리입니다. 보는 내내 눈과 귀가 즐거울 수 있는 영화네요.

 

모멘텀(2015) ☆ 줄거리,결말 리뷰 : 네이버 블로그

03. 모먼텀

 

모멘텀 | Netflix

 

의뢰 받은 일은 무엇이든 완벽하게 처리하는 전직요원 ‘알렉스’. 그녀는 은행 개인금고를 훔치는 과정에서 동료를 죽이게 되고, 인질들에게 얼굴마저 노출된다. 뉴스에 얼굴이 도배된 ‘알렉스’는 은신을 계획하던 중, 오랜 파트너 ‘케빈’이 의뢰인 측에 의해 무참히 살해되는 현장을 목격하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이 찾는 것은 의뢰했던 다이아몬드가 아닌 의문의 하드 드라이브! 찾아야 사는 자! vs 뺏기면 죽는 자! 그들의 숨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올가 쿠릴렌코 출연작 '모멘텀', 결말에 관심 쏠리는 스릴러 영화…주요 줄거리는? - 이나연 기자 - 톱스타뉴스

결말의 반전이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흥미진진한 추격전을 감상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밀라 쿠니스 주연 '나를 차버린 스파이' 포스터 공개…세상 구할 '초짜' 스파이

04. 나를 차버린 스파이

 

싱글리스트 모바일 사이트, 브리트니 스피어스부터 스콜피언스까지...'나를 차버린 스파이' 흥 폭발 OST 화제

생일날 문자 이별 통보도 모자라 엿 같은 미션을 남기고 떠난 CIA 구남친 덕에 오드리(밀라 쿠니스)와 절친 모건(케이트 맥키넌)은 국제적인 범죄에 연루된다. 얼떨결에 스파이가 되어버린 이들이 유럽 전역을 누비는 가운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영국 요원들이 접근하고 최정예 킬러까지 따라붙으며 두 절친의 입담과 액션이 터지기 시작하는데… 이들의 근본 없는 액션이 당신을 깨운다!

 

나를 차버린 스파이] 후기

코믹액션이기 때문에 가볍게 보기 좋은 외국영화입니다!

 

04화 사랑의 찬란함,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05.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 나무위키

1983년 이탈리아, 열 일곱 소년 Elio는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족 별장에서 여름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어느 오후, 스물 넷 청년 Oliver가 아버지의 보조 연구원으로 찾아오면서 모든 날들이 특별해지는데... Elio의 처음이자 Oliver의 전부가 된 그 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사랑이 펼쳐진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 평범한 사랑 영화 : 네이버 블로그

굉장히 밝고 따뜻한 퀴어영화입니다. 영상미가 아름다운게 특징입니다.

 

헌터 킬러] 관련 소소한 잡담들

06. 헌터킬러

 

새 영화리뷰 - 헌터 킬러 Hunter Killer (2018)

미 국방부는 격침당한 잠수함의 행방을 찾기 위해 ‘헌터 킬러’를 극비리에 투입시키고 캡틴 ‘글래스’(제라드 버틀러)는 배후에 숨겨진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지상에서는 VIP가 납치되어 전세계는 초긴장 상태에 놓이게 되는데… 일촉즉발 위기상황, VIP를 구출하라! 단 한 척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와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씰의 숨막히는 육해공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헌터킬러-줄거리5 - 최신영화 리뷰

집에서 감상하기 좋은 몰입감 좋은 잠수함이 나오는 전쟁 영화입니다. 

 

영화] <너의이름은.> 리뷰 — 아름답기 때문에 기만적인 영화 | by Yujiin | Medium

07. 너의이름은

 

너의 이름은. - 나무위키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기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꾼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마침내 깨닫는다 우리, 서로 뒤바뀐 거야?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너의 이름은' 호불호가 갈리는 이유는? : 허브줌

잊고싶지 않은 사람을 잊어가는 먹먹함에 많은 공감이 가는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새벽 배송'이 뭐길래…국내 통신업계 부글부글 - 중앙일보

이렇게 오늘 넷플릭스 외국영화 7가지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작품 선택에 도움 되셨을거라 믿습니다:)

 

2020/10/14 - [넷플릭스] -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추천 BEST 7(+조회수 순)

2020/10/13 - [넷플릭스]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2020/10/13 - [넷플릭스] -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2020/10/10 - [넷플릭스] -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2020/10/14 - [일상정보] - 택배조회 확실히 물건 위치 알아보는법 (+ 대한통운, 우체국, 한진, 롯데, 편의점 사이트)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