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TOP 7 (+ 조회수 순위)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TOP 7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먼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하여 공개한 후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현재 넷플릭스는 전 세계적인 영화제와 시상식에서도 주목할 수밖에 없는 독보적인 존재가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영화로 서비스하고 있는 수많은 영화들 중, 전 세계가 사랑하는 영화들을 소개 및 추천해볼까 해요 :)

 

 

 


 


01. 버드 박스

 

 

 

 

장르 : 드라마, SF, 스릴러 

감독 : 수잔 비에르 

출연 : 산드라 블록, 존 말코비치

 

버드 박스는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여인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영화입니다.

제28회 MTV 영화제 최고의 공포연기상을 수상한 영화 버드 박스는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작품인데요. 공개 첫 주만에 4,500만 조회 수를 돌파하였으며, 이후에는 영화의 설정처럼 눈을 가리고 움직이는 버드 박스 챌린지라는 위험한 신드롬이 SNS 에서 인기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조시 맬러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두고 있으며, 신선한 소재와 이를 연기한 산드라 블록을 비롯한 배우들의 열연이 호평을 받습니다. 영화의 완성도나 결말에 대한 부분은 반응이 조금 갈리긴 하였으나,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은 오리지널 영화임은 확실한 사실입니다.

 

 



02. 로마

 

 

 

 

장르 : 드라마

감독 : 알폰소 쿠아론

출연 : 얄리차 아파리시오

 

로마는 멕시코시티 내 로마 지역을 배경으로, 한 중산층 가족의 젊은 가정부인 클레오의 시선을 따라 이야기를 전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 10개 부문 노미네이트 및 감독상, 외국어영화상, 촬영상을 수상하며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능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만들어준 로마는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평생의 프로젝트 중 하나로 알려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본인이 각본부터 촬영, 제작과 편집, 연출 모두 맡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흑백으로 이야기를 그려내어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따스하면서도 잔잔하게, 그리고 담백하게 풀어나가는 영화입니다. 누군가의 일상을 함께 하는 것만 같은 느낌을 줄 정도로 담백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03. 루스에게 생긴 일

 

 

 

 

장르 : 코미디, 범죄, 드라마, 스릴러

감독 : 마콘 블레어

출연 : 멜라니 린스키, 일라이저 우드

 

루스에게 생긴 일은 우울하고 소심한 간호조무사 루스가 도둑이 든 사건 이후, 이웃이자 외톨이인 토니와 함께 범인을 추적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의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제33회 선댄스영화제 심사위원대상에 빛나는 루스에게 생긴 일은 다소 혼란스러운 상황을 겪게 된 주인공을 중심으로 해당 상황들을 진지하고 무거운 분위기가 아니라 가볍고 웃긴 분위기에서 풀어내는 매력을 보여주는 영화예요.
두 주인공이 겪는 상황들이 어떻게 전개될지 예측할 수 없다는 점에서 오롯이 영화에 집중할 수 있는 매력이 가득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영화에서 보기 드문 성격과 매력을 지닌 인물들을 등장시켜,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는 이야기의 매력과 색다른 분위기를 형성하는 영화입니다. 신선한 느낌의 범죄 영화가 궁금하다면, 이 영화를 만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예요.

 

 


04. 아이리시맨

 

 

 

 

장르 : 범죄, 드라마, 스릴러

감독 : 마틴 스코세이지

출연 :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아이리시맨은 전후 미국에 드리운 범죄 조직의 그림자, 한 거물 암살자가 당시 미국을 뒤흔든 지미 호파의 실종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말하기 시작하는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과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각각 10개 부문 후보에 올랐으나, 엄청난 후보들 탓에 정작 무관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아이리시맨은 수상 여부와 관계없이 엄청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영화예요.
20세기 미국에서 실제로 있었던 사건을 영화적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209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이야기를 전개, 약 30여 년간의 시간을 한 작품 내에 담아냅니다.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조 페시가 각각 젊은 시절의 모습부터 늙은 모습까지 모두 연기하는 색다른 제작 방식을 보여주었는데요. 소재부터 제작 방식까지 흥미를 유발할 요소가 많은 영화로, 거장들의 만남이 궁금하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05. 옥자

 

 

 

 

장르 : 모험, 액션, 드라마

감독 : 봉준호

출연 : 틸다 스윈튼, 안서현


옥자는 산골 소녀 미자의 친구이자 가족인 옥자를 동물 보호가들과 탐욕스러운 대기업 등이 각자의 이익을 위해 차지하려고 들고, 그를 구하려는 미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제70회 칸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뜨거운 사랑을 받은 옥자는 다른 영화들과 달리 엄청난 규모의 시상식에서 상을 받은 작품은 아니에요. 다만 몇몇 영화매체에서 꾸준히 언급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하나로, 인간의 소비와 가축에 대한 현대사회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어 호평을 받아온 영화입니다.

 

틸다 스윈튼부터 제이크 질렌할, 폴 다노 등 세계적인 배우들의 열연도 좋지만, 봉준호 감독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요소들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전달하는 이야기와 메시지가 매력적인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국내 넷플릭스 이용자를 증가시킨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06. 치욕의 대지

 

 

 

 

장르 : 드라마

감독 : 디 리스

출연 : 캐리 멀리건, 제이슨 클락


치욕의 대지는 제2차 세계대전 전후의 미시시피, 세상이 흑과 백으로 나뉜 이곳에서 흑인과 백인 두 가족이 잔혹한 현실을 마주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 넷플릭스 영화입니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4개 부문 노미네이트,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2개 부문 노미네이트 등 다양한 시상식에서 주목받은 치욕의 대지는 이전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들보다도 더 많은 호평을 받은 작품인데요.

 

가족 및 지역사회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남부에서 발생했던 고통에 대한 이야기로 전개되는 치욕의 대지는 설득력 있는 각본을 통해 몰입도 있는 영화로도 인정받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로 시작하여 다양한 이들을 위한 목소리를 내는 영화라는 점에서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07. 카우보이의 노래

 

 

 

 

장르 : 서부

감독 : 에단 코엔, 조엘 코엔

출연 : 제임스 프랭코, 리암 니슨


카우보이의 노래는 미국 서부 개척 시대, 먼지 날리는 황량한 풍경을 배경으로 예측할 수 없는 비극과 희극을 교차, 끝까지 의심해야 하는 여섯 가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제75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각본상 수상작인 카우보이의 노래는 인사이드 르윈, 더 브레이브,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등의 각본을 쓰고 연출한 코엔 형제의 가장 최신 작품인데요. 서부 개척 시대의 여섯 가지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태로 선보여 코엔 형제만의 서부극을 완성해냈다는 반응을 얻었습니다.

 

유머러스하면서도 가끔은 스릴 넘치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섯 개의 단편이 선사하는 재미와 제임스 프랭코부터 리암 니슨, 조 카잔 등 배우들의 열연 또한 눈여겨볼만한 영화예요. 코엔 형제의 각본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TOP 7 추천해드렸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추천일뿐이니, 다른 인생작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려요 :)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다들 주말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요즘은 역시 집에서 넷플릭스를 많이 보실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엔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넷플릭스 외국영화 추천 BEST7(+조회수 폭팔) 넷플릭스 작품중에선 다양한 국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외국영화 BEST7 추천드리겠습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영화 7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한국 영화는 특유의 필름 느낌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