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TOP14 멤버 이근 힘의길 줄리엔강 홍구 까로 샘김)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9. 23.
반응형

가짜사나이 2기 티저공개와 함께 어느정도 합격자들이 공개되면서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이 SNS를 통해 가짜사나이 시즌2 촬영 종료를 알리면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2기 합격자 명단'이 퍼지고 있습니다. 김계란은 10월 1일 국군의날 첫 번째 에피소드 업로드를 목표로 열심히 달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유추된 '2기 합격자' 명단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피지컬갤러리는 G조 영상 고정댓글에서, 최종 합격 여부는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했으며 9월 말 티저 영상에서 공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공개 전까지는 엠바고가 걸려 있는 상태이지만, 생방송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들의 특성상 바로 다음 주부터 촬영에 들어가므로 강제 휴방을 할 수밖에 없으며 임홍규 역시 다른 직업이 있기 때문에 가짜사나이에 참여한다면 일정 조절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사정 때문에 9월 말까지 합격 여부를 비밀로 유지하는 것은 사실상 무리이며, 그래서 합격 사실을 간접적으로 언급하거나 불합격했음을 밝히는 것까지는 허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의 윤곽은 거의 잡혔다고 보셔도 됩니다. 그럼 아래 확정멤버를 정리해보겠습니다.

 

 

 

 

1.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 교육생

 

1)힘의길

9월 23일 5시 45분경에 피지컬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온 EP.0 썸네일에 줄리엔 강과 등장하며 확정 되었다.


2)줄리엔 강

9월 23일 5시 45분경에 피지컬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온 EP.0 썸네일에 힘의 길과 등장하며 확정 되었다.


3)까로

 9월 23일 5시 45분경에 피지컬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온 EP.0 썸네일에 힘의 길과 줄리엔 강의 좌측 뒤편에 등장하며 확정 되었다.

4)샘 김


9월 23일 5시 45분경에 피지컬갤러리 채널 커뮤니티에 올라온 EP.0 썸네일에 힘의 길과 줄리엔 강의 좌측 뒤편에 등장하며 확정 되었습니다.

 

5)머독

머독은자신의 생방송에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휴양지로 휴가를 떠나게 됐다."며 최종합격했음을 간접적으로 밝혔습니다.이후 방송을 켰을 때 팔에 상처가 있다.

 

6)홍구

ASL 시즌10에서 홍구가 속한 24강 C조의 일정이 기존 9월 13일에서 가짜사나이 촬영날짜 이후인 9월 20일로 이동되었다. 주최측은 "임홍규 선수의 개인 일정"이라고 아예 공지로 박아서, 합격했다는 간접적 증거가 되었다. 제일 오피셜에 가까운 소식. 참고로 녹화날짜동안 휴방을 했다. 이후 복귀 맨 처음 켠 방송에서 발에 붕대를 감고 절뚝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발바닥 마취주사를 맞았다는 이야기와, 팔에 상처가 많이 났음을 보였다.

 

 

7)지기tv

지기TV는 체력을 끌어올리겠다면서 실시간 아침 운동방송을 당분간 쉬겠다고 알렸다. 그리고 "가짜사나이 가시는 거 다 압니다"라는 댓글에 하트를 보냈다.

 

8)최고다윽박

 

최고다윽박은 비밀 유지 때문에 합격 여부를 말해줄 수는 없지만 다음주 일주일 장기 휴방하겠다고 알렸다.

 

9)김병지

 

 

9월 14일 0시 30분에 김병지의 유튜브 채널에서 토트넘 대 에버튼 중계 라이브를 했는데, 정작 김병지는 출연하지 않았다. 17일에 페이스북의 프로필 사진이 변경되었고 꽁병지 유튜브에 면접 후기 영상이 올라왔는데, 가짜사나이에 합격하지 않은 것일수도 있지만, 제주도에 거주하는 힘의길이 18일 낮에 돌아온다는 점과 오현민 역시 17일에 연락불가능 일정이 풀린것으로 보아 17일 훈련이 굉장히 힘들어서 다수 퇴교했거나 17일 오후에 모든 훈련일정이 끝났고 휴대폰을 돌려주고 저녁엔 교관들과의 뒤풀이등을 한후에 18일 아침에 수료식과 해산을 하는 일정일 수도 있는 등 여러 가지 가능성은 있다. 또한 김병지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장발이 20일 저녁 사우스햄튼과 토트넘의 경기를 중계할때 모자를 쓰고 가린 것으로 보아 아마 합격 후 머리를 잘라달라는 피갤의 요청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10)조재원

 

조재원은 오현민과 마찬가지로 카톡 프로필에 가짜사나이 2기로 인해 연락이 안 되는 어투의 상태 메시지가 적혀 있다..

 

11)이과장

이과장은 말 없이 오랫동안 영상을 올리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하는 내용을 커뮤니티에 올린 것을 보아 합격한 것으로 보인다. 예정된 훈련 날짜가 다 되고 나서야 글을 올렸기 때문에 합격했다 하더라도 중도 퇴교했는지의 여부는 확인할 수 없다

 

12)오현민

오현민은 카톡 프로필에 13일~18일 연락 아예 안 된다고 적어놓았다가 17일에 해당 프로필을 삭제했다링크. 합격하여 훈련에 참가했다가 퇴교했을 가능성이 높다.

 

13)곽윤기

이후 촬영일정상 마지막 날이었던 9월 18일, 합격자로 추정되는 지원자들이 일제히 인스타 맞팔을 하면서 확정이라고 보면 됩니다.

 

14)손민수

 

이후 촬영일정상 마지막 날이었던 9월 18일, 합격자로 추정되는 지원자들이 일제히 인스타 맞팔을 하면서 확정이라고 보면 됩니다.

 

2.가짜사나이 2기 교관

에이전트 H: 가짜사나이 1기에서 많은 모습들을 보여줬던 에이전트 H가 2기에서도 모습을 보인다. 1기에서는 여러 가지 수준 미달의 훈련생들이 안타까워 많이 봐주기도 하면서 따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2기에서는 일절 그런 게 없다고 밝혀 2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로건: 역시 가짜사나이 1기에서 교관을 담당했던 로건도 2기에서 모습을 보인다. 2기 면접 당시부터 엄청나게 힘든 훈련을 각오할 수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많이 했고, 좋아하는 유튜버들의 지원을 만류했다고도 했기에 어떤 훈련을 이끌어갈 것인지 시청자들은 궁금해 하고있다.


야전삽: 위 2명과 같이 가짜사나이 1기에서 교관을 담당했던 야전삽 역시 2기에서 모습을 보인다. 어떤 훈련을 이끌어 나갈지 집중된다.


김계란: 가짜사나이 프로젝트의 총 기획자인 김계란 역시 1기와 마찬가지로 서브교관으로 투입된다. 1기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1기의 테마가 각성과 감동이라면 2기의 테마는 고생이라고 했을 정도로 훈련의 강도가 다를 것이라고 했는데 과연 2기에서는 어떤 훈련과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다.

 

3.가짜사나이 2기 촬영날짜, 방송날짜

 

촬영과 훈련장소는 강원도 고성군이였으며 날짜는 2020년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18일 6시에 종료됐고 9월 24일 20시에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10월 1일 국군의 날에 첫번째 에피소드가 업로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업로드는 매주 목요일, 토요일 8시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