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2020 AAA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바로가기(임영웅)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1. 29.
반응형

‘2020 Asia Artist Awards’가 온택트로 개최된 가운데 그룹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임영웅 등이 올해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20년 11월 28일 방송된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AAA)에서는 가수와 배우 부문으로 나뉘어 총 25개부문 58개팀에 상이 수여했습니다.

목차

1. 2020AAA 수상목록

가수 부문

▲대상=방탄소년단(올해의 노래상), 임영웅(올해의 트로트상), 몬스타엑스(올해의 스테이지상), NCT(올해의 앨범상), 갓세븐(올해의 퍼포먼스상), 트와이스(올해의 가수상)
▲히스토리 오브 송즈=슈퍼주니어
▲베스트 아티스트상=NCT 127, 마마무
▲베스트 뮤지션상=송가인, 강다니엘, 아이즈원
▲베스트 초이스상=더보이즈, 있지
▲베스트 팝 아티스트상=앤 마리, 맥스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스트레이 키즈
▲아시아 셀러브리티상=강다니엘, 웨이션브이
▲핫이슈상=임영웅, 있지
▲최애돌 인기상 베스트오브베스트=방탄소년단
▲최애돌 인기상=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임영웅
▲이모티브상=NCT 드림, (여자)아이들
▲아이콘상=펜타곤, 에이비식스
▲포텐셜상=크래비티, 아이즈원
▲신인상=트레저, 시크릿넘버
▲포커스상=원어스, 알렉사
▲그루브상=빅맨

◇ 배우 부문
▲대상=김수현(올해의 배우 드라마 부문) 
              이정재(올해의 배우 영화 부문)
▲베스트 아티스트상=이준기, 서예지
▲베스트 액터상=안효섭, 이성경
▲베스트 연기상=이준혁, 전미도
▲베스트 초이스상=안보현, 박주현
▲아시아 셀러브리티상=이준기
▲신스틸러상=김민재
▲핫이슈상=김수현, 서예지
▲최애돌 인기상=박진영(갓세븐), 송지효
▲이모티브상=김선호, 안보현
▲아이콘상=이주영
▲포텐셜상=박진영(갓세븐), 김혜윤
▲신인상=이재욱, 한소희
▲포커스상=안은진


‘AAA’의 대상 부문으로는 ‘올해의 노래상’, ‘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가수상’, ‘올해의 스테이지상’, ‘올해의 퍼포먼스상’, ‘올해의 트로트상’, ‘올해의 배우상’으로 각 방탄소년단, 엔시티,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갓세븐, 임영웅, 김수현(드라마 부문)·이정재(영화 부문)가 해당 부문의 주인공으로 등극했습니다.


‘올해의 노래’ 부문에 ‘다이너마이트’로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로 이렇게 큰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 보내고 있는 분들께 힘이 된 것 같아 기쁘고 보람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미가 있길에 행복하게 노래했습니다. 다른 일정으로 인해 피치못해 참여 못해 아쉽습니다. 항상 빛날 수 있도록 힘써주는 스태프들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노래상’과 더불어 ‘인기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 최애돌 인기상’등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트와이스는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작년에 이어서 이렇게 올해의 가수상이라는 큰 상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상을 받을 수 있기에는 저희 곁에 계신 많이 분들이 함께 고생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스태프 분들, 무엇보다 올해는 많이 보지 못했지만, 멀리서도 응원해 주시는 원스 덕분에 저희가 올해도 이렇게 큰상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멀리서나마 응원을 많이 해주시고 있다는 것을 또 느끼게 되는 거 같아서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내년에는 꼭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임영웅은 ‘인기상’과 ‘핫이슈상’에 이어 대상인 ‘올해의 트로트상’까지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임영웅은 “민망하기도 하고 감사합니다. 영웅시대가 없었다면 구경도 못해볼 상입니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면서 “2020년을 다 보낼 때까지 매주 콘서트가 예정이 되어있었는데 취소 되고있습니다. 아쉽게 생각하는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 만들어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올 한해 안 좋은 시국에 국민 여러분께 제 목소리로 위로 드릴 수 있어 영광스러운 시간들이었습니다. 이게 제가 받아도 되는 상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받을 때마다 꿈만 같고 너무 영광스럽입니다. 더 열심히 노력하는 영웅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외 ‘베스트 뮤지션상’에 송가인, 강다니엘, 아이즈원, ‘베스트 초이스상’에 더보이즈, 있지(가수부문),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에 스트레이 키즈, ‘아이콘상’에 펜타곤, AB6IX(가수부문), ‘신인상’에 트레저, 시크릿 넘버(가수부문)가 수상했습니다.

 

2. 2020AAA 재방송

재방송 - 일시 : 11월 29일 18시 / 온라인 : 마이뮤직테이스트 / 대상 : 관람권 구매 관객

 

 

3. 2020AAA 다시보기

2020AAA 무료다시보기는 유튜브를 통해서 보는게 가장 안전하고 좋은방법으로 보여집니다. 수많은 팬들이 클립영상을 만들어 놨으니 그걸 통해서 보면 됩니다!

 

아래는 재방송 가능한곳입니다.

www.mymusictaste.com/

 

마이뮤직테이스트 - 마이뮤직테이스트와 함께 STOP WISHING, START MAKING!

마이뮤직테이스트는 50개 이상의 도시에서 성공적인 콘서트를 진행해왔습니다. 마이뮤직테이스트와 함께 팬 중심의 다양한 프로젝트와 콘서트를 통해 공연, 그 이상을 경험하세요!

www.mymusictaste.com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금액-바로가기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금액-바로가기 코로나19 사태가 2년에 걸쳐 장기화할 것이 확실시되자 국민의힘에서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정치권에의 3차 재난지원금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재방송-무료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서울앵콜콘서트 재방송-무료 다시보기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이 다양한 장르, 다채로운 분위기로 안방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2020년 11월26일 오후 TV조선에는 ‘미스터트롯 T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TOP 7 (+ 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TOP 7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먼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하여 공개한 후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 당첨자 근황, 수령방법, 세금, 꿈) 많은 사람들이 인생 역전을 꿈꾸는 로또 1등 당첨, 과연 로또 1등 당첨자는 행복할까요? 다들 이런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