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2020한가위대기획대한민국어게인나훈아 다시보기-바로가기(추석특집, 풀버전 무료보기)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3.
반응형

2020한가위대기획대한민국어게인나훈아 시보기-바로가기(추석특집, 풀버전 무료보기>

맨아래로 내리시면 링크 있습니다.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가 역대급 노래와 퍼포먼스의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다시는 못 볼 ‘가황’표 추석 선물이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석 선물을 선사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본방송을 보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을 검색하며 해당 방송의 다시보기를 희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 같이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은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로 이어졌습니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 하고, 방송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까지 담은 뜻 깊은 스페셜 편을 10월 3일(토) 밤 10시 30분에 방송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나훈아 스페셜’은 그동안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준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이를 위해 나훈아와 제작진은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 관계상 어쩔 수 없이 편집된 미공개 영상, 방송사상 처음으로 공개되는 공연 비하인드가 담긴 미니 다큐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 더불어 나훈아와 제작진은 지난 29일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공연 후 소회를 긴급 추가 촬영했을 정도로 스페셜에 대한 마음이 각별합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저희가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같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본 스페셜은 나훈아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다. 부디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가황 나훈아의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 콘서트 재방송은 10월 3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작됩니다.

하지만 이럴수록 다들 더욱더 다시보기를 보고싶습니다. 현재  황제’ 나훈아의 KBS 콘서트 영상이 중국에서 버젓이 불법 유통 중인 것으로 3일 확인됐다고 합니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조명희 의원이 파악한 바에 따르면 중국판 유튜브로 불리는 빌리빌리(bilibili) 사이트에서 지난달 30일 KBS 2TV에서 방영된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영상을 찾아볼 수 있다. 이 동영상 링크에 접속하면 2시간 반에 이르는 나훈아의 전체 콘서트 영상이 통째로 재생된다고 조 의원측은 전했다.

빌리빌리에서는 영상 동시 시청 인원을 볼 수 있는데, 3일 오후 3시 기준 1만4000명이 넘는 사람이 동시시청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020한가위대기획대한민국어게인나훈아 다시보기-바로가기(추석특집, 풀버전 무료보기)

 

아래가 그사이트라고 합니다... 중국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m.bilibili.com/video/BV13f4y1Q7um?from=search&seid=14914697417467415964

 

2020中秋大企划韩国罗勋儿演唱会.200930.(瞬间实时收视率:70.87%)_哔哩哔哩 (゜-゜)つロ 干杯~-bil

 

www.bilibili.com

아래는 2020 나훈아 콘서트를 본 실시간 후기입니다.

 

 

 

2020 트롯 어워즈 재방송 다시보기 생중계 실시간-바로가기 (송가인 임영웅)

‘한국 대중음악 100년, 트로트 100년’을 기념한 대축제가 펼쳐집니다. 추석 당일인 10월 1일 밤 8시부터 TV조선을 통해 생방송되는 ’2020 트롯어워즈'다.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가 특별 출연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콘서트 시청률(+반응)

"여러분, 지금부터 저는 세월의 모가지를 비틀어서 끌고 갈 겁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마음이 돼 주셔야 합니다. 준비됐죠∼?" 가황(歌皇) 나훈아가 화면 너머 관객에게 묻자 함성��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강화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 8 여행지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역사의 도시로 명성이 자자한 강화도! 강화도 가볼만한 곳 추천드릴까 해요. 강화도는 상고시대의 유적들을 비롯하여 고종 대에 축조된 건축물에 이르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최고다윽박 과거 인성 보여주는 가짜사나이2 논란 (+수입 문신 나이 집 인스타 작약꽃)

가짜사나이2가 화제가 되면서 최고다윽박의 과거와 현재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고다윽박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고다윽박 과거 인성 보여주는 가짜사나이2 논�

koreapolicyhelper.tistory.com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 절세 방법 (+계산방법 면제조건 중과세 일시적 신고)

1가구 2 주택 양도소득세 절세 방법 (+계산방법 면제 조건 중과세 일시적 신고) 최근 12·16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면서, 다주택자뿐만 아니라 1 주택자 또는 일시적 2 주택자에 대한 요건이 한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