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것을 알려드림

나훈아가족관계 추가된 충격적인 부분(+자녀 부인 가족 나이 정수경 이혼)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7.
반응형

나훈아가족관계 추가된 충격적인 부분(+자녀 부인 가족 나이 정수경 이혼)

한국 가요계의 아이콘 나훈아가 추석특집 콘서트를 개최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가 15년 만에 출연하는 것이라 더욱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 덕분에 나훈아의 공연에 힘입어 두 번째 방송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따라서 나훈아의 가족관계에 대한 관심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나훈아 연관 검색어에 '테스 형'이라는 단어가 등장을 하기도 했는데


테스형은 무엇인지, 나훈아의 가족관계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훈아는 1947년생으로 현 73세입니다. 그는 세번의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그의 첫 결혼은 1973년 배우 고은아의 사촌인 이숙희씨와 결혼했습니다.

첫 결혼이었지만 안타깝게도 2년만에 결혼 생활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그다음 해인 1974년 배우 김지미와 두 번째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6년 뒤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일 화제가 되었던 마지막 결혼은 가수 정수경 씨와의 결혼이었습니다.

나훈아와 정수경은 1983년 동거를 하다 첫째 아들을 낳았습니다. 

정식으로 결혼식 올리게 된 것은 1985년입니다. 결혼 한지 5년만인 1988년에 둘째 딸을 출산하게 됩니다. 

1993년 정수경은 아이들 교육을 위해 아이들과 하와이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기러기아빠 생활을 하게된 나훈아.

그리고 세월이 흘러 2007년 아들의 결혼식에 아빠 나훈아는 불참을 하게 되면서 급격히 부부사이가 나빠지게 됩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결혼생활을 이어온 나훈아는 33년 만에 이별의 아픔을 겪게되었습니다.

 

정수경은 나훈아가 오랜 기간 동안 연락을 끊고 생활비를 주지 않자 2014년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훈아는 이혼을 원치 않았기때문에 이 소송은 재판까지 이어졌습니다. 


재판부에서는 혼인관계의 파탄이 양측에 동등하게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나훈아는 정수경 씨에게 재산분할금 12억 1천만 원을 지급하라 했습니다.

정수경 씨는 나훈아의 저작권료도 재산분할 대상이라고 주장하였지만 이는 기각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이별의 아픔을 가지고 있는 나훈아의 가족관계가 갑자기 화제되는 이유는

바로 그의 가족관계에 추가된 의형제 "테스형"입니다.

나훈아는 지난 8월 신곡 '테스형!'을 선보였습니다. '테스형!'이라는 알듯말듯한 제목에, 팬들은 "도대체 '테스형'이 누구냐."고 궁금해 했습니다.

결국 가삿말을 통해 테스형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테스형은 바로 고대 그리스의 대표적인 철학자 소크라테스였습니다.


'테스형!'에서 나훈아는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왜 이렇게 힘들어 아! 테스형 소크라테스형 사랑은 또 왜 이래 너 자신을 알라며 툭 내뱉고 간 말을 내가 어찌 알겠소 모르겠소"라고 자신의 고민을 철학자 소크라테스에게 묻는 식으로 표현했습니다.


나훈아는 이 곡에 대해서 "우린 지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며 살고 있다. 테스형에게 세상이 왜 이렇고 세월은 또 왜 저러냐고 물어봤더니 테스형도 모른다고 하더라. 세월은 너나 할 것 없이 어떻게 할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나훈아의 아리송한 신곡 가삿말이 화제로 떠오르면서, 온라인 상의 한 프로필 가족관계도도 바뀌었습니다.

신곡 "테스형"을 들은 누군가가 가족관계도에 소크라테스를 의형제로 추가해둔 것입니다.

이후 삭제 되었다고 하지만 이 사실은 팬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수천년을 거스른 인연에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며 "나도 소크라테스를 테스형이라 불러야겠다"며 '테스형'은 유행어 처럼 번져가고 있습니다.

한편 나훈아는 이번 추석특집 콘서트를 통해 가요계에 다시 한 번 긴장을 주고있습니다.

 

 

북피살 공무원 아들 문재인에게 보낸 충격적인 편지 내용(+빚 분향소 연평도)

북피살 공무원 아들 문재인에게 보낸 충격적인 편지 내용(+빚 분향소 연평도) 2020년 9월 22일 서해 연평도에서 북한군에 피격돼 숨진 공무원 A씨의 친형 이래진 씨(55)가 5일 밤 A씨의 친아들 B군이

koreapolicyhelper.tistory.com

 

 

LH 신혼부부 전세자금 주택 조건 및 서류, 신청방법 간단 정리 (+꿀팁, 대출, 재계약)

LH 신혼부부 전세자금 주택 조건 및 서류, 신청방법 간단 정리 (+꿀팁, 대출, 재계약)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LH 신혼부부 전세자금 주택 대상 및 서류, 신청기간과 방법에 대해 �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낙태법 폐지?(임신 14주까지 낙태허용 하는 이유 낙태죄 찬성 반대)

낙태법 폐지?(임신 14주까지 낙태허용 하는 이유 낙태죄) 정부가 이르면 7일 낙태죄를 유지하되 임신 14주까지 임신중단(낙태)은 가능하도록 하는 내용의 형법·모자보건법 개정안을 입법예고합��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알뜰폰 요금제 비교 총정리 (+ SKT KT LG)

알뜰폰 요금제 비교 총정리 (+ SKT KT LG)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편의점 알뜰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일반 요금제와 다를게 하나 없는��

koreapolicyhelper.tistory.com

 

 

현재 인스타 유저들 난리난 이유, 인스타 아이콘 바꾸는 법(+ 아이콘 변경, 인스타 10주년, 새로운

현재 인스타 유저들 난리난 이유, 인스타 아이콘 바꾸는 법(+ 아이콘 변경, 인스타 10주년, 새로운 기능)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이 6일(미국시간 기준) 서비스 출시 1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인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