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토스 프라임 해지 방법 결제취소 환불방법 (+가격 탈퇴)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여러분들은 토스라는 앱을 사용하시나요?

 

 

 

 

토스란 대한민국의 핀테크 스타트업 비바리퍼블리카가 개발한 간편 송금 서비스 앱인데요.

 

이 앱의 가장 큰 장점은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OTP 등이 없어도 Toss 앱을 이용해 빠르게 송금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오늘은 토스 프라임 해지 방법, 결제 취소 및 환불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토스 프라임 해지 방법 결제취소 환불방법


 

 

 

목차

 

 

 

1. 토스 프라임이란?

 

 

 

쓰는 만큼 돌려받는 혜택, 당신의 일상이 빈틈없이 채워집니다.
 
토스 없이 못 사는 분들 계시죠? 토스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더욱더 잘 사용하실 수 있도록, 토스는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토스 프라임인데요.

 

 

 

 

특히 이런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하루에도 여러 번 송금해요.”

💳 “주거래 카드가 토스 머니 카드예요. “

🛍 “온라인 결제는 토스 결제를 선호하죠.”

💵 “현금 필요할 때, 지하철이나 편의점 ATM 자주 사용합니다.”

✈️ “해외여행 좋아해요.”

 


월 3,900원이면 토스를 훨씬 더 잘 사용하실 수 있어요. 심지어 첫 달은 무료! 기간 한정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토스 프라임 유저만 누릴 수 있는 혜택, 함께 살펴볼까요? 

 

 

 

2. 토스 프라임 혜택

 

 

 

토스 프라임 혜택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송금, 토스 카드, 결제 등 토스의 핵심 기능을 사용할 때마다 제공되는 기본 혜택과 ATM 출금, 환전, 신용 관리 등 부가 기능을 활용할 때 제공되는 추가 혜택이에요.

 

💎 월 최대 2만 원까지, 쓸 때마다 100원씩 돌려드려요.

 

 

 

 

계좌로 송금하는 경우 송금 1건당, 온・오프라인에서 토스 머니 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결제 1건당 토스 머니 100원씩 즉시 지급합니다. 월 최대 2만 원까지 토스 머니로 돌려받을 수 있는데요. 계좌 송금 시 받는 혜택 최대 1만 원,  토스 머니 카드로 결제 시 받는 혜택도 최대 1만 원입니다. 

* 토스에 등록된 본인 명의의 금융사 계좌로 송금하는 경우에는 내 계좌 간 송금 무료 혜택이 우선 적용되며, 본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토스의 송금 방식 중 연락처 송금, 더치페이, 자동이체의 경우 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월 최대 1만 원까지, 토스 결제 2% 할인 + 내 계좌 간 송금 무제한 무료

 

 

 

 

 

가맹점에서 토스 결제 서비스 사용 시, 결제 금액의 2%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월 최대 1만 원) 

 


△ 토스 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한 대표 가맹점

 


또한 토스에 등록되어 있는 내 계좌 간 송금은 횟수 제한 없이 수수료 무료입니다. 아직 토스에 등록하지 않은 내 명의 계좌가 있다면 지금 바로 등록하고, 토스 프라임으로 수수료 걱정도 덜어보세요.

* 일부 가맹점은 각 가맹점 정책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할인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평생계좌 등 토스에 등록 불가한 본인 명의 계좌일 경우 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ATM 출금 수수료 무료

 



편의점, 지하철 역 내 ATM에서 현금 찾을 때 내야 하는 수수료, 토스가 아껴드릴게요. 토스 앱 내 ‘ATM 현금 찾기’ 서비스 활용 시 출금 수수료는 0원입니다. 

* 1회 최대 30만 원, 하루 최대 200만 원(미성년자는 30만 원)까지 출금 가능합니다. 
* 은행 ATM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환전 시, 최대 100% 환율 우대

 



미국 달러, 엔화, 유로 통화로 환전할 때, 100% 환율 우대가 적용됩니다. 해외여행 갈 때 이왕이면 토스로 환전하고 환전 우대 혜택 받아 가세요. 

* 토스 프라임 사용 기간 중 월 1회, 하루 최대 100만 원까지 환전할 수 있습니다.
* 기타 통화는 하나은행 환전 정책에 따라 우대 환율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상승 설루션 무료

 



한 번 이용할 때 약 2천 원인 1:1 맞춤 신용분석 리포트를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활용해 신용등급을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 신용 관리, '토스 프라임'으로 더 똑똑하게 해 보세요.

* 본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조회 서비스 동의가 필수입니다.
* 1:1 맞춤 신용분석 리포트는 토스와 제휴를 맺은 코리아 크레디트 뷰로(KCB)에서 제공합니다.

 

 

 

3. 토스 프라임 신청방법

 

 

 

① 토스 앱 실행 후 [전체] 탭에서 [토스 프라임]을 선택하세요.


② 하단의 [시작하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③ 결제 수단, 이용약관 등을 확인 후 [동의하고 결제하기] 터치하면 가입 완료됩니다.

 

 

 

4. 토스 프라임 해지방법

 

 

 

토스 프라임 해지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절차를 하나씩 따라 하면 금방 해지하실 수 있어요.

 

 

 

전체 메뉴로 들어간 다음, 토스 프라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가입정보에 들어가세요.

 

 

 

맨 아래 토스 프라임 혜택 포기하기 보이시나요? 이를 누르면 다시 맨 마지막 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해지하기를 누르면 가입 해지가 돼요.

 

월 2900원이면 싸다 혹은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해지하지 않으면 정기적으로 자동 결제가 됩니다. 그러니 이용을 해본 후 아니다 싶으면 곧바로 해지하는 게 좋겠죠?


 

 

 

 

 

지금까지 토스 프라임 해지방법, 결제 취소 및 환불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토스 고객보호센터

당신이 안심할 때까지, 토스가 함께합니다

toss.im

 

 

이밖에도 궁금한 점은 토스 피해구제 전용 고객센터 (1661-4905, 24시간 연중무휴) 에서 문의드리면 되겠습니다 :)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환수 기준, 날짜( 간이과세자) 매출감소 환급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환수 기준 날짜 소상공인을 위한 재난지원금 '새희망자금'이 25일부터 지급됐고 벌써 받은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23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통보 받은 신속지급 대상자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1차 지급대상이 아닙니다. 해결방법(소상공인 새희망 자금 2차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1차 지급대상이 아닙니다. 목차 오늘은 2차 긴급재난지원금인 " 소상공인 새희망 자금 신청 " 을 하는 과정에서 문자를 받지 못해서 확인차 소상공인 새희망 자금 신청을 위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바로가기 (대상, 코로나, 선착순)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바로가기 목차 주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용인시, 파주시, 이천시, 안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포천시, 여주시, 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서울 2차 재난지원금 신청-바로가기 대상확인 긴급재난지원금

서울의 소상공인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2차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서울 2차 재난지원금이란, 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매출이 감소한 영세 소상공인과 사회적 거리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