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10.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추천 조회수 TOP10(+2020 조회수 순위, 재생 순위)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들 넷플릭스를 많이 보고 계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뭘 봐야할지 고민만 하다 시간만 낭비되는 상황이 누구나 한번쯤 있으실거예요.

 


그래서 남들이 재미있어하고 많이 본 영화는나한테도 재밌을 확률이 높겠죠? 조회수의 빅데이터를 믿어봅시다!

 

2020년 10월 기준 넷플릭스 영화 조회수 TOP10 지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위 365 Days

365일은 연인과 시들해진 한 여성이 여행을 떠나 마피아 보스에게 납치된 후, 납치범인 마피아 보스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올해 초 폴란드에서 개봉하며 크게 흥행했습니다.

 

하지만 납치범에게 사랑에빠지는 것이 납치를 미화했다는 의견이 많아 비판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9위 올로투레

신분을 위장하고 매춘의 세계로 잠입한 라고스의 기자는 인신매매의 실상을 폭로하고자 합니다. 무자비한 착취와 참담한 폭력의 세계에서, 그녀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이 영화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카르타고 영화제에서 공식상영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8위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발명가 플린트 락우드가 자신이 제작한 기계가 만들어낸 침팬새우, 악어타코, 해파리 샌드위치 등의 돌연변이 음식 괴물과 싸우게 되는 내용입니다.

 

개봉한지는 오래되었지만 귀여운 캐릭터들과 흥미로운 내용으로 오래오래 사랑받는 영화입니다!

 

 

7위 스쿠비 두 2 - 몬스터 대소동

프레드, 다프네, 벨마, 섀기와 스쿠비는 쿨스빌을 파괴하려는 위험한 악당을 막아야 하는 모험 영화입니다.

 

올해 개봉한 [스쿠비!]의 개봉으로 다시한번 주목받은 속편 영화입니다.

 

 

6위 소셜 딜레마

중독과 가짜 뉴스에 시달리는 현대사회, 실리콘 밸리 전문가들이 용기 내어 경고합니다. 자신들의 창조물, 소셜 미디어를 주의하라고. 다큐멘터리와 드라마를 결합한 영화입니다.

 

소셜미디어가 등장한 이후 사람들이 점점 보여지는 것과 남들의 좋아요 숫자에 의존하게 되는 현상을 잘 나타낸 것이 특징입니다.

 

 

5위 아이를 부탁해

각자 직장에서 잘나가는 일도 사랑도 완벽한 커플 딱 하나 문제가 있다면 남편은 아빠가 되고 싶어 죽겠는데, 고속 승진 중인 변호사 아내는 1도 관심 없다는 것. 둘에게 엉뚱한 손님이 찾아오면서, 모든 게 뒤엉키게 됩니다!

 

 멕시코 영화라고 하는데 평점이 그리 높진 않지만 잔잔한 스토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은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4위 데이비드 애튼버러 : 우리의 지구를 위하여

바다가 죽어가고 얼음이 사라진 인간이 파괴한 야생의 세계. 일생에 걸쳐 지구의 몰락을 지켜본 방송인이 혼신을 다해 경고합니다. 우리의 손으로 파멸을 막아야한다는 경각심을 주는 영화입니다.

 

10월 4일 공개되어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3위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 사건

섀넌 와츠와 자녀들의 실종, 이후에 벌어진 끔찍한 사건. 임신부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 경찰과 언론, 섀넌이 직접 찍은 날것의 영상을 사용해 제작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실화 바탕일 뿐만 아니라 실제 경찰관들의 바디캠과 피해자 SNS로 재구성했다고합니다.

 

 

2위 에놀라 홈즈

셜록 홈즈의 동생인 에놀라 홈즈의 추리 액션물로 낸시 스프링어의 소설 '에놀라 홈즈' 시리즈를 원작으로 삼고 있습니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에놀라의 16번째 생일에 홀연히 사라져버린 어머니를 찾아가는 과정을 다룬 모험극입니다!

 

매력있는 여주인공 덕에 시리즈물로 만들어 달라는 평가가 많은 작품이네요.

 

 

1위 휴비의 핼러윈

평생동안 마을 사람들로부터 온갖 괴롭힘을 당했음에도 핼러윈마다 자원봉사를 해온 착한 남자 휴비를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10월 둘째 주 신작으로 나온 휴비의 핼러윈은 할로윈을 앞둔 요즘 가장 흥행 중인 작품입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10월 기준 조회수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최저가 이용방법 할인 총정리(+kt 유플러스)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넷플릭스가 지루한 일상에 소소

kakaodaum1.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및 가격비교(+꿀팁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이런 날엔 이불 속에서 넷플릭스를 보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업데이트와 흥미로운 에피소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BEST 7 (+집콕을 위한 콘텐츠 추천)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BEST 7 (+집콕을 위한 콘텐츠 추천) 넷플릭스는 집에만 있어야 하는 요즘, 가장 좋은 취미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어떠한 콘텐츠를 봐야 할지 모르겠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넷플릭스 추천 한국 드라마 TOP10(+주말순삭) 다들 주말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요즘은 역시 집에서 넷플릭스를 많이 보실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엔 다양한 작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특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BEST 7(+조회수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한국영화 7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한국 영화는 특유의 필름 느낌이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추천 TOP10(+소름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릴러 영화 중 꼭 봐야 하는 작품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스릴러 영화는 보고있으면 덩달아 긴장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