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홍구 방광암, 말단 비대증 충격적인 현재 몸상태 (+부인, 탈모, 가짜 사나이)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0. 5.
반응형

홍구 방광암, 말단 비대증 충격적인 현재 몸상태 (+부인, 탈모, 가짜 사나이)

 

가짜사나이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오늘은 가짜 사나이 2기에서 막내 교관 덱스와 기합 대결을 하며 엄청난 임팩트를 남긴 12번 교육생, 홍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공개된 가짜 사나이 2기 Ep 1에서 덱스 막내 교관의 케미가 인상적이었는데요. 홍구는 달리는 와중에 바지가 벗겨져서 속옷 차림으로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달렸는데, 이를 본 덱스 교관이 언성을 높였습니다. 후반부에는 덱스 교관과 기합 배틀을 하기도 했죠.

 

 

가짜사나이 2 Ep 1

 

나중에는 에이전트 H 교관의 말을 미처 듣지 못하였는지, 어깨동무를 하지 못해서 그에게 발로 까이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숙소에서 마사지볼로 이상한 드라군 자세를 취하거나, 교육생들의 첫 만남에서 분위기를 띄운 것 등으로 홍구는 가짜 사나이 2기의 개그 담당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Ep 2, 100 단위로 올라가는 팔 벌려 뛰기 횟수에서 400회 ㅠ라는 자막과, 인터뷰에서 아이유보다 나이가 적다는 자막이 들어가며 그는 개그 감초 이미지로 확정됐습니다.

 

 

아프리카 방송인 홍구

 

홍구는 대한민국의 前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現 인터넷 방송인인데요. 종족은 저그이며, 승부조작 사건이 터진 후 이스트로에 입단했다가 3개월 후에 이스트로가 해체되고 맙니다.

 

그 후에는 T1에 입단했으나, 이듬해에 브루드 워 공식 리그가 폐지되는 바람에 현역 시절 방송 경기 출전을 한 번도 하지 못한 소위 설거지였습니다.

 

 

홍구 인스타그램

 

그러나 은퇴 후 아프리카 TV에서 개인 방송을 하면서, 기량이 만개하여 ASL 4강도 올라가 보는 등 실력파 프로게이머로 올라서게 됩니다. 아울러 뛰어난 방송 감으로 아프리카 스타판의 인기 BJ 중 한 명이자 많은 유튜브 구독자 수를 가진 BJ이기도 합니다.

주요 콘텐츠는 스타크래프트, 홍트콤, 육아방송이며, 부 콘텐츠로 친분이 있는 따규 햅번 부부, 흑운장 나봉 부부와 합방, 가끔 다른 BJ 들과 합방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홍구 인스타그램


홍구는 94년생으로 올해 27살이며, 아내와 딸이 있습니다. 홍구의 아기 때 모습을 보면 하임이와 똑같이 생겼다고 하네요.

 

그의 아내는 샛별로, 홍구보다 2살 많은 연상입니다. 샛별은 콩두컴퍼니 소속 직원이었는데 홍구가 꼬셔서 결혼하고 회사를 그만뒀다고 합니다. 그녀는 방송에 이따금씩 출연하고 있으며, 누나라 그런지 그를 잘 이해해주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홍구는 2019년 7월 K리그 아산 무궁화 프로축구단 홍보대사로 발탁되기도 했는데요. 2020년 8월 기준 유튜브 구독자가 약 74만 명이며, 이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 출신 국내 유튜버 중에서 3번째로 높은 구독자 수라고 합니다.

 

 

ZOTAC 이벤트 매치

 

여담으로 1번째는 STX 소울 전 프로 출신인 철구이며, 2번째는 하이트 스파키즈 출신인 김봉준입니다.

 

그러나, 이 세 명 다 솔직히 전 프로 출신인걸 따지는 게 큰 의미가 없는 게 철구, 김봉준은 대략 2017년부터 스타가 주 콘텐츠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홍구 역시도 사람들이 스타 영상을 거의 보지 않고, 조회수의 대부분이 밑에 언급될 홍트콤과 딸 하임 이의 육아방송이 차지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액션홍구

 

게다가 조회수 측면에서 뿐만 아니라, 2019년 하반기 기준 유튜브에 올라오는 영상의 숫자 측면에서도 스타 영상보다는 홍트콤과 하임이 육아방송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도 이제 사실상 스타 BJ가 아니라 국밥 및 육아 BJ라고 반농담 삼아 말합니다.

 

그래도 스타크래프트를 거의 플레이하지 않는 철구나 김봉준과 달리 홍구는 아직도 연습을 충분히 하며, 다른 프로게이머들에게 밀리지 않는 실력을 보유하고 있어 스타 팬들도 많이 시청하는 편입니다.

 

 

유튜브 액션홍구

 

헤어스타일은 외모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으려고 노력하는데요. 하지만 가꿀 수 있는 머리카락이 없으면 어떨까요? 탈모로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헤어스타일을 결정할 선택지가 줄어듭니다.

이 가운데, 홍구의 선택지도 점점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최근 홍구는 SNS를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홍구 인스타그램 / 유튜브 액션홍구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그의 머리카락은 이전과 달리 많이 줄어들어 누리꾼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그 역시 탈모를 인지했는지 '살은 빠졌는데 머리야 너는 왜 빠지냐'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탈모가 발생한 홍구를 걱정하면서도 그 이유를 함께 찾았는데요. 대다수의 누리꾼이 홍구의 탈모 이유를 '잦은 탈색'으로 보고 있습니다.

 

2018년 유튜브 액션홍구


그동안 홍구는 끊임없이 탈색과 염색을 반복하며 머리카락에 지나친 자극을 줬습니다. 이러한 행동이 두피 건강을 나쁘게 만들어 탈모를 진행시켰다는 의견이 지배적인데요. 이대로라면 아마 홍구는 조만간 대머리가 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에 팬들은 올해 26세의 나이에 비교적 빠른 탈모 증세를 보이는 홍구가 염색과 탈색을 줄이고 다시 머리숱을 되찾기 바라고 있습니다.

 

 

홍구 말단비대증 수슬 직후

 

그는 지난 2월, 뇌 속에 1.5cm가량의 혹이 발견되어 말단 비대증 수술을 받기도 했는데요. 24일 홍구는 공식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수술을 끝마친 뒤 방송을 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말단 비대증은 거인증이라고도 불리는 질병입니다.

 

 

말단비대증

 

말단 비대증에 걸리면 뇌하수체에 성장 호르몬이 과다 분비되어 종양이 생기고, 신체가 커지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성장 호르몬의 과잉 분비로 인해 같은 나이의 일반인에 비해 합병증이 발병하기 쉬우며, 심혈관계 질환이나 뇌혈관 질환, 호흡기 질환의 발생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로 인해 수명이 약 10년 정도 짧아질 수 있습니다.

씨름선수 출신인 최홍만과 농구선수 출신인 하승진이 말단 비대증으로 수술 등 치료를 받은 바 있습니다.

 

가짜사나이 면접

 

홍구는 방광암으로 인해 군면제를 받은 상태였는데요. 가짜 사나이 시즌 2 면접에서, 왜 지원을 했느냐는 면접관 질문에 그는 '방광암 때문에 군 면제를 받았는데 군인 분들이 힘들게 훈련받는 과정과 그 모습들을 같이 체험해보고 싶고 느끼고 싶어 지원을 했다' 고 밝혔습니다.

나라와 시민들을 위해 희생하는 군인 장병의 노고를 느껴보고 싶다는 것이 이유였는데요. 그는 이어서 '얼마 전 말단 비대증 수술을 했는데, 그런 사람도 건강해지고 열심히 살아갈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 고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가짜사나이 면접

 

'홍구의 기적'이라 불리는 4살 딸 하임이에게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은 마음도 컸을 것으로 보입니다. 딸에게 계속 아픈 아빠로 비치고 있기 때문인데요.

 

암 환자도, 특이 질병 수술 환자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면 많은 이들이 희망을 얻을 수 있다는 홍구의 다짐에 사람들은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액션홍구

 

 

지금까지 가짜 사나이 2기에서 감초 역할로 톡톡히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12번 교육생 홍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웃음코드를 담당하고 있는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되네요.

 

 

 

 

곽윤기 가짜사나이2기 싸움설(+눈빛 나이 결혼 도박 심석희 사주 로건 인스타 사칭)

피지컬 갤러리의 가짜사나이 2기 '100시간 극한의 특수부대 훈련을 경험한다'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로 자리잡았습니다. 10월 1일 업로드 된 영상은 조회수 851만회를 기�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최고다윽박 과거 인성 보여주는 가짜사나이2 논란 (+수입 문신 나이 집 인스타 작약꽃)

가짜사나이2가 화제가 되면서 최고다윽박의 과거와 현재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고다윽박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고다윽박 과거 인성 보여주는 가짜사나이2 논�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TOP14 멤버 이근 힘의길 줄리엔강 홍구 까로 샘김)

가짜사나이 2기 티저공개와 함께 어느정도 합격자들이 공개되면서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이 SNS를 통해 가짜사나이 시즌2 촬영 종��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