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갤러리의 가짜사나이 2기 '100시간 극한의 특수부대 훈련을 경험한다'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로 자리잡았습니다. 10월 1일 업로드 된 영상은 조회수 851만회를 기록하며 인기 영상 최상단에 자리했습니다.
곽윤기 가짜사나이2기 싸움설(+눈빛 나이 결혼 도박 심석희 사주 로건 인스타 사칭)
오늘은 가짜사나이 2기의 출연진 곽윤기의 프로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곽윤기는 1989년 12월 26일 서울 출생으로 대한민국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며
지금은 7.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꽉잡아윤기"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쇼트트랙 선수들의 키가 대부분 170cm를 웃도는 걸 감안했을 때 164cm인 곽윤기는 쇼트트랙 선수들 중에서도 작은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몸싸움에 굉장히 약한 편입니다. 또다른 단점 또한 신체 조건에서 오는데 우선 키가 작고 다리가 짧아 피치가 작고 몸무게가 가벼워서 빠른 속도로 코너를 돌 때 원심력에 기존 선수들보다 약하지만 오히려 이 핸디캡들을 장점으로 승화시켜 작은 체격 조건을 적극 활용한 스케이팅이 특징입니다.
다른 선수들은 돌파 시도도 못할 비좁은 공간을 자유롭게 파고들 수 있으며 가벼운 몸무게 덕분에 짧은 구간에서 내는 속도, 즉 순간 가속도가 굉장히 좋고(전 국가대표 코치가 말한 바로는 세계에서 이 순간 가속도 하나만은 최고라고 합니다. 그의 진가를 보고 싶다면 2009-10 시즌 1차 월드컵 결승 경기를 꼭 참조하길 바랍니다. 속도가 붙은 상황에서 급 방향틀기도 자유자재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벼운 몸무게와 짧은 다리 때문에 간혹 단점을 보이기도 하는데 그건 바로 최고 스피드를 낼 땐 그리 빠른 편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곽윤기에겐 저 순간 가속도라는 무기와 정상급 인코스 추월 능력이 있기에 단거리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는게 가능했습니다.
이러한 곽윤기의 인코스 추월 능력은 다른 선수들과는 차원을 달리하는 비범함이 있으며 이것은 무조건적으로 신체 조건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닌, 곽윤기의 뛰어난 기술력이 동반된 덕이기도 합니다. 기술적으로는 이미 예전부터 인정을 받아왔으며 쇼트트랙에서 기술 하면 안현수와 이호석 다음으로는 곽윤기의 이름이 나오는 편입니다.
곽윤기는 국가대표 출신 답게 넘사벽 정신력을 보였습니다. 혹독한 훈련 중 힘들어하는 다른 교육생과는 다르게 매의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곽윤기의 모습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다시 한 번 화제가 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눈빛부터 멘탈 안나가게 꽉잡고 있는거 같네", "저체온이 쉽지 않았을텐데 존경스럽다 진짜", "눈빛만보면 수료 직전 마지막 훈련같은데 이제 1일차 본격적인 훈련 시작도 안함 ㅋㅋㅋㅋ"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곽윤기 선수는 마치 여자친구가 있거나 결혼을 했을거라 많이들 생각하지만, 미혼이며 현재는 여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연관 검색어에 결혼이란 이란 키워드가 주목되는 이유는 절친 이상화♥강남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기 때문입니다. 공개된 사진엔 블랙 정장을 착용한 곽윤기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곽윤기의 훈훈한 비주얼과 댄디한 분위기가 눈길을 끕니다.
곽윤기와 이상화, 강남은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한 바 있습니다. 곽윤기와 이상화는 평소 '빙상남매'로 불리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미혼인 곽윤기는 쇼트트랙 선수 심석희와도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뽐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8년 03월 20일 자신의 SNS 계정에 “아름다운 두 173-5 여인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풍스러운 공간을 배경 삼아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심석희, 곽윤기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멋스러운 패션과 밝은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렇게 다정한 두 선수의 모습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키차이를 뛰어넘는 어울림을 자랑했습니다.
2016-2017시즌 2차 선발전이 끝난 지 3일 후, 쇼트트랙 선수들이 불법 도박에 연루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 선수들 중에는 2차 선발전을 통과한 8명의 선수 중 3명이 속해있다고 했습니다.
이 때에는 고교생 선수도 연루되었다고 하여 8명 중 유일한 고교생인 김한울만 거의 공개되다시피 되었었는데, 5월 13일 대한빙상경기연맹에서 발표한 남녀 쇼트트랙 태릉 입촌 명단을 발표, 이효빈, 김한울, 임용진이 제외되었고, 곽윤기, 서현고의 홍경환, 화성시청의 임경원이 교체 선발되었습니다.
곽윤기는 사주팔자 분석에 대한 내용을 소개 해드겠습니다. 사주풀이를 했을 때 자신의 에너지를 표출하는 직업이 어울리는데 역마가 중중하니 가만히 있지 못하고 계속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 운동선수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사주상 타고난 성격은 예리하며 눈치가 빠르고 머리 회전이 빠르고 판단력이 좋다고합니다. 사주 성격이 까칠하고 함부로 제멋대로 행동할수있는데 제어가 되어 내면은 본래 강하고 생각이 깊지만 드러나는 모습은 둥글둥글하고 친화력있는 모습으로 드러난다고 합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 '가짜사나이 2기' 0화가 공개됐는데 댓글 창에 곽윤기를 사칭한 댓글이 달렸습니다. 해당 영상 댓글에는 "이번 가짜 사나이 2기에서 줄리엔 강과 로건 교관이 제대로 싸웠습니다. '교관한테 대드는 겁니까?'하는 줄리엔 강이 '대들면 어쩔 겁니까?'하면서 얼굴 쪽으로 주먹질했습니다. 어찌나 무섭던지. 분위기 장난아니었습니다. 이번 2기에서 하이라이트 장면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서로 진심으로 주먹질하고 분위기 정말 험악했어요"라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이에 곽윤기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계정 '꽉잡아윤기'를 통해 "급 공지 합니다. 제가 작성한 글 아닙니다. 지금 모 커뮤니티에 제가 쓴 글처럼 악의적으로 합성해서 올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누군가가 제 계정을 사칭해서 올린 글 같습니다. (*지금 게시글도 삭제되고 있으며, 지기TV님 까지 사칭 한 것으로 제보 받았습니다.) 혹시나 이런 류의 글이 올라오신 게 있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사실무근이며 이런 일은 절대 있지도 않았습니다. 혼동하시지 마시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피지컬갤러리 채널과 협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가 현재 이슈의 중심인만큼 출연진의 계정을 사칭해서 루머를 만드는 일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곽윤기의 발빠른 해명과 대처로 상황은 비교적 잠잠해졌지만 계속해서 다른 출연진의 계정까지 사칭 당하고 있어 안심하기엔 이른 상황으로 판단 됩니다.
이렇게 곽윤기의 프로필을 살펴봤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출신인 만큼 가짜사나이 2기에서의 맹활약이 가장 기대됩니다.
곽윤기 인스타주소: www.instagram.com/yoongykwa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