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이탈리아의 우주기상과학 현황과 전망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5. 26.
반응형

이탈리아 팀은 우주와 지상에서 많은 우주 기상 관측에 참여하여 관련 현상의 자연과 진화 지식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일기예보와 현재 상영 중인 모델 이벤트는 국내 및 국제 표준에서 눈부신 ADON을 경기장 전체에 가져왔습니다. 이탈리아 우주국은 우주 날씨를 목표로 많은 우주 임무에 참여했다.실제로 항공물리학과 우주기상을 중심으로 한 이탈리아 과학계와 산업계의 경우 중요한 분야는 새로운 우주선교장비의 개발입니다. 본 논문은 이탈리아 우주기상과학 분야의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관련 분야의 미래 과학 연구를 지원하기 위한 몇 가지 장기 계획을 논의할 예정입다. NASA는 현재 개발 청사진에서 과학에 관심 있는 서로 다른 과학팀 간의 시너지를 촉진하고 혁신적이고 새로운 임무 개념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과학국가의 과학 데이터 센터 개발 가능성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전문지식의 메커니즘을 논의해 보다 넓은 국제기상 상황에 대한 국제적 대응을 보완하고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대사는 국제사회에서 이탈리아 우주항공 분야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였고, 최근 관련 민간 분야에서 협업을 확대해 온 이탈리아와 미국 양국 간 그리고 다자간 협업의 중요성에 대해 힘주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탈리아와 미국 양국의 학술 및 연구 기관 간의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학술적 관점에서 보코니 경영 대학원 산하 SEE 랩과 조지 워싱턴 산하 우주정책기관(Space Policy Institute) 간의 파트너십 체결은 항공 우주 분야에서 양 국이 협업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주 유엔 대사의 환영사에 이어 이탈리아 우주 에이전시(Italian Space Agency (ASI))의 신임 회장인 졸지 오 사코치아(Giorgio Saccoccia)가 나서  이탈리아의 새로운 우주 거버넌스 및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그는 우주 탐험 및 연구 영역에서 민간 기업의 역할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음을 강조하며, 공공기관과의 협업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미국 정부 및 NASA 차원에서 향후 몇 년 안에 다시 달 탐험에 도전하겠다고 밝힌 만큼, 이탈리아 정부 및 ASI는 범유럽 우주 기구인(ESA)와 함께, 오랜 관계를 유지해 왔듯 새로운 모험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50년간 축적한 과학적, 기술적 경험과 역량을 십분 활용하는데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2020/05/25 - [천문학] - 멀티코어 섬유기술의 천문학적 응용이란?

 

멀티코어 섬유기술의 천문학적 응용이란?

광섬유는 망원경에 복잡하고 큰 기기를 항상 원격으로, 안정된 곳에 설치할 수 있게 함으로써 천문 기기의 설계를 변화시켰다. 또한 광섬유는 신호에 초점을 맞춰 배열할 수 있고 분광기의 입구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