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삼쩜삼 환급 최대로 받는법-바로가기(3.3 수수료 후기)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1. 1. 15.
반응형

삼쩜삼 환급 최대로 받는법-바로가기(3.3 수수료 후기)

이용자가 몰리면서 삼쩜삼 측은 “죄송합니다. 현재 많은 고객님께서 삼쩜삼에 관심을 갖고 접속해주셔서 서비스 제공이 많이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며 잠시 후 2~30분 뒤에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삼쩜삼은 이미 낸 세금을 조회하는 IT서비스로 최근 5년간 환급액을 무료로 계산해줍니다. 다만 신고 대행료는 소액 발생합니다. 방법 또한 간단해서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요.

저는 25만원 가량의 환급을 받았는데, 여러분은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과 후기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삼쩜삼 환급 많이 받는 방법(이용방법)

현재 삼쩜삼 서비스는 론칭 9개월 만에 55만 7197명이 89억 2000만 원의 세금을 환급받았다고 합니다.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를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삼쩜삼'은 세금 신고부터 환급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세금 환급이나, 국가에서 받는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보통 많은 서류가 필요하지만, 삼쩜삼에서는 핸드폰 번호와 국세청 홈페이지 홈텍스 아이디만 있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이 간단하다는 점이 삼쩜삼의 가장 큰 매리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홈페이지 접속부터 해야겠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로 세금 환급 예상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조회 먼저 진행해주시면 돼요.

 

휴대폰 번호와 홈텍스 정보를 입력하시면 간단하게 본인의 미환급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하지만 지금은 연말정산 서비스로 인해 홈텍스 연동이 원활하지 않다고 합니다. 홈택스가 정상화되면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잠시 후 다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삼쩜삼 서비스가 런칭 1년이 채 되지 않아, 아직 미흡한 부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환급금액이 여러 번 확인시에 바뀐다는 점입니다.

 

이런 오류는 이미 많은 사용자가 겪고 있다고 합니다. 환급금액 신청하실 때 꼭 여러번 시도해보시고 금액이 맞으면 그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2. 삼쩜삼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삼쩜삼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 www.3o3.co.kr/

 

3. 삼쩜삼 수수료 후기 

환급금액이 나오면, 수수료 또한 같이 알려주는데요. 여기서 수수료는 1000원부터 시작해 개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환급금액이 많으면 수수료도 같이 올라요. 

 

저는 17만원 가량의 환급금이 나왔고 수수료는 2만 오천원 가량 결제했습니다. 대략 15%의 수수료라 생각보다 비싸게 느껴졌어요.

모든 분들이 환급을 다 받을 수 있는건 아니고, 이렇게 '환급가능 소득 없음' 으로 적용되서 한 푼도 받지 못하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100만원이 넘는 환급금이 나오면 수수료가 무려 13만원 정도로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 만들어진다고 해요. 100만원이 넘어도 13만원의 수수료를 지불하면 87만원 가량의 환급금 밖에 받지 못합니다. 환급금 수령은 최소 2주부터 최대 3개월까지 생각하셔야 됩니다. 보통은 한달 이상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수수료가 너무 많다 생각이 드시면,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기보다 세무서에 직접 방문하셔서 환급을 추천드리는데요. 세무서는 무료 환급이 가능합니다. 세무서 환급 방법은 방문하셔서 '기한 후 신고'를 하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어렵지 않게 환급이 가능합니다. 

 

다만 세무서에 직접 갈 시간이 없으시거나, 코로나 여파로 방문이 꺼려진다 하시면 삼쩜삼 서비스가 훨씬 유용해 보입니다. 또한 적은 환급금액을 받으면 몇 천 원 단위의 수수료기 때문에 부담도 되지 않고요:)

 

이미 55만 명이 넘는 분들이 환급을 받았고, 환급액 조회자 2명 중의 1명은 환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먼저 환급 금액 확인부터 해보세요! 돈을 준다는 게 의심스러운 부분이긴 하지만, 우리가 낸 정당한 세금을 환급받는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ㅡ바로가기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ㅡ바로가기 정부의 3차 재난지원금이 지급되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모든 도민에게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BEST 7 (+집콕을 위한 콘텐츠 추천)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BEST 7 (+집콕을 위한 콘텐츠 추천) 넷플릭스는 집에만 있어야 하는 요즘, 가장 좋은 취미가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 어떠한 콘텐츠를 봐야 할지 모르겠다

koreapolicyhelper.tistory.com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신청방법-바로가

정부가 코로나19 3차 확산으로 집합금지·영업제한을 받았거나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에게 11일부터 100만~300만원씩 버팀목자금(3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나섭니다. 이를 위해 이날 오전 8시부

koreapolicyhelper.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바로가기(지원대상)

3차 재난지원금 신청사이트-바로가기(지원대상) 1차 재난지원금, 2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2021년 어느덧 3차재난지원금 신청까지 왔습니다. 1,2차때와는 다르게 3차재난지원금은 전국민 대상이 아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버팀목자금kr-바로가기(신청대상 조회)

버팀목자금kr-바로가기(신청방법) 코로나19 3차 확산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과 관련해 오늘(11일) 신청 시작 1시간 만에 소상공인 8만 2천여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