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by 그것이 알고싶다(그것을 알려드림) 2020. 11. 21.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tv조선 새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가 첫방송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신동엽과 김원희가 MC를 맡아 진행된 관찰예능 우리 이혼했어요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시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첫방송에서는 mc를 맡은 신동엽과 김원희가 13년만의 재회에도 변함없는 절친케미를 보여주며 솔직화법으로 찰떡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첫방송 1호 커플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이혼 후 재회가 설렘과 기대속에 이뤄졌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들과의 왕래를 제외하면 이혼후 15년만에 처음으로 단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선우은숙은 잠을 잘 못잤다고 걱정되는 마음을 드러내면서도 나를 여자로 보겠어? 라며 미용실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아 약속 장소인 청평으로 떠나는 모습으로 떨림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어색함 속에 마주 앉은 두 사람은 연애시절 첫 데이트 장소였던 청평을 이야기하며 갑작스레 울음을 터트렸고 이영하는 긴장감 해소를 위해 직접 챙겨온 신경안정제를 꺼네줬습니다.

 

 

두 사람은 허심탄회한 2박 3일의 시간을 약속했고 함께 저녁을 먹으며 오랫동안 묵혀뒀던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선우은숙은 이혼 후 얼굴도 모르는 재벌 회장과 루머가 난던 일화에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고.. 이를 들은 이영하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이라며 당시 루머를 믿지 않았고 문제 삼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이어진 2호커플 유튜버 최고기와 유캣잎의 7개월차 이혼 스토리가 공개되었는데요. 두 사람의 연애와 결혼 5살 딸아이의 육아까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던 만큼 이들의 이혼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줬던 상황 . 5살 딸아이를 혼자 키우게 된 최고기의 모습과 며느라였던 유깻잎과의 재회에 강한 거부감을 드러내는 완고한 최고기 아버지의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최고니와 유깻잎은 잠자리에 들기 전 한 화장실에서 같이 씻고, 침대에서 마사지를 하는 등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다음 회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2.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결혼, 연애와 관련한 예능에 이어 이제는 이혼 부부 재결한 관찰 예능이 탄생했습니다. 과연 이것이 가능할까 싶기도 한데요. 우이혼은 헤어진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는 독특한 컨셉입니다. 이혼적 거리두기를 통해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하는데요. TV 조선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인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출연진도 궁금하실텐데요. 

1회부터 놓치지 말고 시청 바랍니다.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재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아래 편성표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broadcast.tvchosun.com/onair/schedule/week.cstv

 

주간 편성표

편성표 TV CHOSUN의 방송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roadcast.tvchosun.com

 

3.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는 네이버 시리즈, tv조선 공식홈페이지에서 유료로 가능하며 

무료는 쿠쿠티비등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볼수 있습니다.

 

 

 

수능점수가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수능 만점자 근황 인터뷰 수입)

수능점수가 인생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수능 만점자 근황 인터뷰 수입) 옛날부터 공부를 안 하면 더울 때 더운 곳에서 일하고추울 때는 추운 곳에서 일 한다라는 말을 많이 하죠? 과연 수능 점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목사님 스님은 어떻게 돈을 버는걸까? (+ 목사님 현실 헌금 시주)

목사님 스님은 어떻게 돈을 버는걸까? (+ 목사님 현실 헌금 시주) 가끔가다가 아주 자그마한 교회를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헌금을 걷긴 하지만 대부분 액수를 적게 넣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교장선생님은 하시는 일이 뭘까?(+교장 월급 단일호봉제 공무원)

교장선생님은 하시는 일이 뭘까?(+교장 월급 단일호봉제 공무원) 학교 다닐 때 교장선생님은 과연 뭘 하시는 분일까? 하고 생각해본적 있으실거예요. 학창 시절 담임선생님은 종례를 하고 과목

koreapolicyhelper.tistory.com

 

 

게임에서 욕을 먹으면 고소가될까?(+직접해봄, 명예훼손, 모욕죄 )

게임에서 욕을 먹으면 고소가될까?(+직접해봄, 명예훼손, 모욕죄 ) 게임을 엄청 잘하지 않는 이상 한번쯤 누군가에게 욕을 먹은적이 있으실거예요. 게임을 하지 않는 분이라해도 블로그나 카페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놀이기구 조종석은 어떻게 생겼을까?(+직접해봄 조종석 디스코팡팡)

놀이기구 조종석은 어떻게 생겼을까?(+직접해봄 조종석 디스코팡팡) 우리가 놀이공원에 가서 놀이기구를 탈 때마다 예를 들어 바이킹을 탄다고 하면 조종하시는 직원분이 "여러분들 이제 더 높

koreapolicyhelper.tistory.com

 

 

 

 

반응형

댓글